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10화 !

by Pone_ 2022. 2. 17.
반응형
728x170

 

 

 
 

 

1회차가 끝나면 보통 임무도 없고

그냥 도감채우기를 목표로 혹은

실전 포켓몬 육성을 목표로 시작의 마을에서 다시 시작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아무래도 스토리가 다 안끝나서인지

자연스럽게 npc들이 다음 임무로 안내를 하네요

 

근데 이러면 왜... 1회차 종료라는 분기점을 만들었는지 살짝 이해가 안가요

 

 
 

 

이제 메인 임무는 #전설의포켓몬 을 찾는 일인 듯 합니다

 

 
 

 

플레이트 뒤에 문자가 있다는 떡밥은 이전부터 계속 있어왔죠

 
 

 

그럼 이제 목표는 모든 플레이트 모으기! 입니다

 

 
 

 

가리키는 장소에 갔더니 #우두머리 #비퀸 이 기다리고 있네요

 

 

 
 
 

 

 
 

 

여기서 메인 임무를 대량으로 받을 수 있네요

 

 
 

 

#불뿜는섬 의 플레이트와 #영월의전장 의 플레이트 #선단신전 의 플레이트 #시작의해변 의 플레이트

이렇게 일단 구하러 가야 하네요

 

 
 

 

여기서 각자 활동한다는 #월로 !

계속해서 진행 해 보도록 할까요

 

 
 

 

중간중간 서브임무들도 다 받아주면서 진행을 해 주도록 할게요

 

 

 
 

 

 
 

 

여기서 #주먹플레이트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 4장!

 

 
 

 

그리고 자연스럽게 해당되는 장소에 갈 수 있게 유도를 하네요

 

 
 

 

단원랭크도 조금씩이지만 착착 올리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노가다로 드디어 #육성단원 달성!

 

 
 

 

가는길에 이렇게 우두머리들도 계속해서 잡아주면서 갑시다!!

이제는 사실 노가다밖에 안남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기다리고 있던 #히드런

얘는 진흙경단 등을 던져서 멈추게 해놓고 잡아야하는 앤데

공격속도가 생각보다 빨라서

한번 다시 리트를 했어요

 

 

ㅠㅠㅠ 정신 못차리다가 죽어버리고

 

 
 

 

애들 레벨업이 중요할 것 같아 일단 노가다를 해 줍니다

#훈련장 에서 계속 배틀을 하면 손쉽게 애들 레벨을 올릴 수 있어요

 

 

 

서브임무도 깨주세요!

귀찮아서 안깼었는데

어차피 깨야하더라구요..

 

 
 

 

 

어느새 칠성단원이 코앞!

 
 

 

호수를 다시 찾아가면 전설의 포켓몬들이 기다리고있고

잡을 수 있습니다!

 
 

 

그냥 잡아주기만 하는 거라서 쉽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렇게 #호수의플레이트 임무 달성!

그리고 아까 못깼던 히드런한테 다시 가서

 

 
 

 

#강철플레이트 도 얻어줍시다

 

 

 

 
 

 

#불뿜는섬의플레이트 도 달성!

 

 
 

 

그리고 저는 처음 들어보는 #크레세리아 를 잡아야되는데 이게 영월의 플레이트 같습니다

 

 
 

 

#공포플레이트 를 받으며 #영월의전장의플레이트 도 달성 해 줍시다

 

이제 드디어 1장 남았네요

 

 
 

 

그리고 어느새 #칠성단원의 조건에도 부합하네요

 

 

300x250
 
 

 

이제 드디어 모든 레벨의 포켓몬이 지시를 듣고

#기가톤볼 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서브미션도 놓치지않고 진행해주면서 순백 동토로 갈게요!

 

 
 

 

그럼 여기서 #레지기가스 를 만날 수 있습니다

 
 

 

#순백플레이트 를 손에 넣었고 드디어 마지막 플레이트까지 손에 넣었군요

#선단신전의플레이트 를 마지막으로 이제 다시 코기토에게 가야하겠네요

 

 

 
 

 

 
 

 

그러자 #정령플레이트 를 주는 코기토..

 
 

 

#공신사원터 로 가보라고 합니다

 
 

 

#기라티나 의 떡밥도 나오면서 신오신전을 목표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흑화하는 #월로 ...

 

 

 
 

 

그러자 나타나는 기라티나..

사실 조금 빡세서 덱을 다시 꾸리고 재도전을 했습니다

난이도가 생각보다 높더라구요

 

 
 

 

 

 
 

 

그리고 여기서 #원령플레이트 를 얻음으로써

#모든플레이트를찾아서 를 완료하게 됩니다

그리고 #공신의피리 가 #천계의피리 로 변화하네요

 

 
 

 

그리고 이제 마지막 임무라고 예상되는 #신이라불리는포켓몬 이라는 임무입니다

아마 아르세우스를 잡으라는 것 같은데

그러려면 모든 포켓몬을 다 만나 도감을 채워야하니 시간이 좀 걸리겠네요 ㅠㅠ 여기부턴 긴 텀으로 포스팅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공략 #후기 #일기

#10일차 #10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