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9화 ! 신오신전에서 디아루가, 펄기아 잡기! 끝나간다!

by Pone_ 2022. 2. 15.
반응형
728x170

 

 

 

 
 
 

 

마을 분위기도 뒤숭숭해졌습니다

 

 
 

 

#빨강사슬 을 가지고 #천관산정상 으로 향합시다!

 
 

 

루카리오랑 한번 싸워주고 바로 이동해 주도록 합시다

 
 

 

바로 그자리가 아니고 이렇게 찾아가서 싸워야해요 ㅎㅎ

훈련장 왼쪽편에 있습니다

 
 

 

첫째, 산정 기지를 통해서 신오신전으로 이동해라.

둘째, 빨강사슬을 사용해서 이번 사태를 수습해라.

셋째, 무사히 귀환해라!

 

이렇게 세가지 임무를 받고 출발을 합니다

 

 

 
 

 

절벽을 넘어서는 가실 수 없고 이렇게 동굴을 통해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토란떡을 만들어주던 #야모 는 시노비 였고

생각보다 강력한 트레이너였어요 ㅋㅋ

 

소소한 반전 이런거 재밌네요

 

 
 

 

가뿐하게 이겨주고 이동해줍시다

 

 
 

 

 
 

 

진심으로 사과하는 전목

그런데 사과하는 폼이 너무나도 일본식이라 놀랐어요

배경자체가 과거의 일본 느낌이라 옷이나 건물에서의 일본풍이 진해

포켓몬인데 이렇게까지 진할 수도 있구나 했는데

이렇게 캐릭터의 행동에서도 진하게 느껴지네요

 

 

 
 

 

신전 건물은 마치 그리스 신전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 매우 이쁘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빨간사슬로 묶어보지만 실패!

 
 

 

여차여차 잡아줍시다

 

 
 

 

그렇게 평화로워 질 것이라는 기대와는 다르게

펄기아의 등장..

 

 

 
 

 

 
 

 

 

이렇게 디아루가를 넘어서 펄기아를 잡는 임무가 부여됩니다

 
 

 

그리고 세자매를 다시 만나게 되는데

 

가뿐하게 이겨줍시다

 

 
 

 

이렇게 #오리진광석 을 가지게 되는데

왠지 이걸로 #마스터볼 을 만들 것 같아요

 

 
 
 
 

 

역시나 마스터볼

그런데 오로지 펄기아만 잡을 수 있는 볼인 것 같습니다

#오리진볼

 

 
 

 

 
 

 

그나저나 아직 #육성단원 이 되려면 조금 멀었는데도 불구하고

스토리가 끝나가는 거 같아서

물음표가 조금 가득 차긴 하네요

 

 

 
 

 

 
 

 

그리고 뭔가 맥빠지게 이렇게 잡게 됩니다

역시 마스터볼

 

 
 

 

 

그럼 이렇게 1회차가 종료되고 맙니다

 

그런데! 이전의 시리즈들과는 다르게

아직 한참 남아있는 것 같은데도 이렇게 1회차가 끝나는게 희한하고

앞으로 계속 진행을 해야될 것 같네요

 

아직 아르세우스도 만나야되구

못만나본 애들도 많고

조금 돌아다녀야 될 것 같아요 ㅎㅎ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공략 #일기 #후기

#9화 #9일차 #펄기아 #디아루가 #신오신전 #천관산

#포켓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