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6화! 천관산, 동굴의 왕, 붐볼, 포푸니크, 미혹의 동굴

by Pone_ 2022. 2. 10.
반응형
728x170

 

벌써 6화네요!!

오늘도 천천히 진행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인임무인 #위험한등산 을 받습니다

이제 천관산에 등산하네요!!

 

 
 

 

내 실력을 못 믿는 동백 때문에 이렇게 승부도 합니다

승부가 근데 조금 어려운거 같아요

1:다수 의 플레이기에

아무래도 독이나 화상 수면 등 CC기를 활용해야될 것 같은데

제가 가지고 있는 애들은 그런게 없네요 ㅠ

덱을 다시 꾸려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진행을 하려하니 랭크가 부족합니다 ㅠㅠ

 

 
 

 

밭도 늘려주고

 

 
 

 

스라크를 달라고 하네요

바로 깨주면 됩니다

 

 

 
 

 

그리도 돌아다니다보면 이렇게 하루에 한번? 두번 정도는 #시공의뒤틀림 을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아직도 무섭습니다 ㅠㅠ

 

 
 

 

열심히 잡았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멀었군요

더 돌아다녀 봅시다

 

 

그러면서 이렇게 분실물도 찾아주세요!

 
 

 

아직 멀었어요!! 계속 해봅시다!

 

 
 

 

#깝질무 임무도 깨주세요

서브 임무가 어느때 좋냐면

이렇게 퀘스트를 깨기 위해 원래라면 안 잡고 지나쳤을 애들도 잡게되면서

도감이 차고 그로 인해 랭크 올리기가 조금이나마 쉬워지는 ㅠㅠ

그래도 여전히 힘들어요

 

 

 

 
 

 

잉어킹을 주면 이렇게 이상한 사탕을 줍니다

저는 #잉어킹 우두머리를 잡아서 #갸라도스 로 진화시켜줬어요!

 
 

 

#연결의끈 을 여기서 얻을 수 있는데

연결의끈은 교환으로만 진화시킬 수 있는 애한테 사용하면

진화조건을 채워주는 애더라구요

저처럼 친구랑 같이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진화가 애먹일 때가 많은데

이런 아이템 굳굳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해안의 풍선터뜨리기도 해주고!

 

 
 

 

드디어 사성단원이 될 준비를 마쳤습니다

 

 

축복마을로 돌아오셔서

 

 

 

 
 

 

#사성단원 이 되어줍시다

 
 

 

#메가톤볼 과 #고급상처약 을 만들 수 있게 되었고

이제 천관산 퀘스트를 깰 수 있습니다

우선 훈련장으로 이동해 보도록 하죠

 

 
 

 

이 #상행 은 옷도 그렇고 하는 말도 그렇고 아무래도 같은 케이스 같군요

 

 
 

 

#미혹의동굴 을 지나야합니다

포푸니크를 얻으면 이제 절벽을 올라갈 수 있다고요!!

못가던 구간들을 갈 수 있게 됩니다!!

 

 
 

 

상행씨를 따라가다보면 이렇게 동굴의 끝에 다다르게 됩니다

 

 

 

 

골덕도 잡고

 
 

 

가뿐! 하게 이겨줍시다

 

 
 

 

여기 채석장은 뭔가 알게모르게 젤다 생각이 많이 나는 곳인 것 같아요

 
 

 

이렇게 기지도 만들어줍시다

이제 손 쉽게 날라 올 수 있겠네요

 

 
 

 

#비전기술 #락클라임 을 언급하는거보면 역시나!!

 

 

 
 
 

 

쉽게 이겨줍시다!

 

 
 

 

이제 드디어 포푸니크를 불러낼 수 있습니다!

이제 공중날기랑 폭포오르기 정도 빼면 다 배운건가요?

 

 
 

 

그리고 절벽을 오르면 #딥상어동 이 여기에 있네요

한카리아스를 위해 한마리 잡아주도록 합시다

 

 

#한바이트 우두머리도 있는데 여기는 조금 나중에 다시 와서 잡아야 될 것 같아요 ㅎㅎ

 

 

포푸니크덕에 이런 곳도 올라 올 수 있습니다

300x250

 

 
 

 

또 가뿐하게 이겨줍시다

이번 버전은 이렇게 대결을 걸러오는 애들보다 뒤틀림이나 우두머리 애들이 더 쎈 것 같아요

 

 

 
 

 

그럼 #동굴의왕 #붐볼 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금구슬 같이 생겼어요 ㅋㅋ

 

 
 

 

쉽게 정화시켜 줍시다

 

 
 

 

그리고 돌아다니다보니 #오래된시 를 줏었는데 이거 또 모으러 돌아다녀야 될까요

 

 
 

 

오성단원까지는 좀 많이 멀었네요

보고를 하러 가봅시다!

 

 
 

 

이렇게 오늘의 임무가 끝납니다

 

 

 
 

 

 

이렇게 하루가 끝나고.. 다음 날로 넘어가게 되죠

 

분위기가 대놓고 끝나간다! 라고 알려주진 않지만 스토리의 끝에 다다라 가는게 느껴집니다

벌써 스토리가 끝나가다니.. 뭔가 좀 아쉬운 것 같기도 하네요 ㅋㅋ

 

그럼 다음에 뵐게요!!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공략 #후기 #일기

#6화 #6일차 #4성단원 #사성단원 #폭주 #신오님

#신오지방 #히스이지방 #라벤 #포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