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3화! 거목의전장, 숲의왕 사마자르

by Pone_ 2022. 2. 5.
반응형
728x170

 

 

 

이제부터는 매 화가 이렇게 다음 날... 로 시작 할 것 같습니다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시간의 신오님 과 공간의 신오님으로 나눠져서 싸우는거 보니

바로 전에 했던 브다/샤펄 버전의 디아루가 와 샤이닝펄이 생각나죠?

그리고 그때 지역 이름이 히스이지방이 아닌 신오지방 이였는데

여기서는 "신오님"이라고 부르는걸 보니 뭔가 새로우면서도 익숙해서

스토리가 재미는 있네요

 

 
 

 

그리고 오늘의 메인 임무는 #사마자르 를 진정시키는 일입니다

#폭주하는숲의왕 이라고 하는데

사마자르가 누군지 아직은 잘 모르겠네요

 

 

처음엔 100원 그다음은 200원 그다음은 400원.. 800원,..

갈수록 점점 비싸지는데 나중에 돈 많을 때 한번에 다 업그레이드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한칸씩밖에 안만들어주더라구요.. 한칸에.. 너무 비싸..

 

 
 

 

 
 

 

이래저래 마을사람들이게 말을 걸어주고 할건하고 이렇게 다시 마을 밖으로 나왔습니다

어디로 가야하는지는 저렇게 네비처럼 표시를 해 주니 저것만 보고 진행을 하면 될 것 같아요

 

 

 
 

 

가는 도중 #비버통 우두머리를 만나 한번 싸워봤는데 생각보다 더 어렵더라구요 ㅋㅋㅋㅋ

이거 이래도 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

 

 
 

 

우여곡절 끝에 #단지 를 만나는데 성공!

 
 

 

가뿐하게 이겨줍시다!!

속공!!!!

 

 
 

 

일단 베이스캠프로 돌아와서

 

 
 

 

#진정환 이라는 해결책을 들고 다시 #거목의전장 으로 향합니다

 

 

 
 

 

이번 게임은 진화도 이렇게 하나씩 해줘야해요....

이건 좀 귀찮네요

 
 

 

 
 

 

그리고 걸어다니는거에 슬슬 지쳐가고 있었는데 #신비록 을 타고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조금 더 빠른 속도로 다닐 수 있어요!!

 

 
 

 

그리고 뭔가 젤다에서도 본 듯

소드/실드 버전의 와일드 에리어에서도 본 듯한 달리기 시합을 하는 아저씨도 있습니다

 
 

 

다시 가는 길에 #스라크 도 잡아주고 !

 

 

 
 

 

도와주겠다는데 계속 테스트를 하는 사람들..

 

 
 

 

그리고 드디어 오늘의 메인 임무 #사마자르 입니다

이렇게만 봤을 때는 누군지 모를 것 같아요

처음 보는 포켓몬인데

뭔가 스라크를 닮은 듯해요

 

 

 

그 #젤다 에서 보면

4가지 신수? 를 잡게 되는데

뭔가 그느낌이였어요 조금 더 단순하지만

컨트롤도 요하고.. 뭔가 나이브하게 할 수 없고

긴장해서 해야되는 느낌.. ㅠㅠ

이런 포켓몬 처음이야

 

 
 

 

이렇게 성공하고 나면

 

 
 

 

 

단장님에게 임무를 완료했다고 보고를 하러가야합니다

그럼 오늘의 메인 임무도 끝나게 되는거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조사를 더 해주고 돌아갑시다

 

 

300x250

 

 

 
 

 

 

플레이트는 단순히 애들 능력치 올려주는 물건인 줄 알았는데

이런 설정도 숨겨져 있었나봐요

ㅋㅋㅋ

이 설정도 재밌는 것 같아요

 

 
 

 

#덩굴정 이 항상 마지막 코스인 것 같습니다 ㅋㅋ

요리도 여러 종류가 있었으면 재밌었을 것같은데

 
 

 

 
 

 

그리고 이렇게 퀘스트 하나를 받게되는데

이건.. 깨는데 엄청 오래 걸릴 것 같아요

지도에 표시되는 것도 아니고

낮 시간대에는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천천히 아무생각없이 할 생각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오늘의 공략은 끝!

다음화에서 뵐게요!!

 

#포켓몬스터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 #공략 #일기 #후기

#3화 #3일차 #유라 #등불 #위치 #진주단 #은하단

#들판 #기지 #고지 #거목의전장 #숲의왕

#서이추 #환영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