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2화 ! 들판기지, 우두머리 잡기!

by Pone_ 2022. 2. 3.
반응형
728x170

 

 

 

아르세우스 ! 그 두번째 이야기

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훈련장으로 가라고 하네요

 

 
 

 

사실 포켓몬을 하지 않았더라도 이제는 이런 개념이 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나와

익숙한 것 같아요 그쵸? ㅋㅋ

 

 

타입 상성표도 아예 이렇게 줍니다 ㅋㅋㅋㅋ

 
 

 

강공과 속공의 개념을 설명해주는데

이건 직접 해봐야 알 것 같아요

 

 

 

여기서도 느끼는거지만 진짜진짜 게임이 젤다 같은 느낌이 많이나지

포켓몬스터 같은 느낌은 나질 않습니다..

 

저는 단순하게 오! 귀여워! 하고 잡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서 이기고

스토리 구경하면서 쉽게쉽게 진행하는 재미로 포켓몬을 했었는데

얘는 할게 너무 많은 게임이예요 ㅋㅋㅋㅋ

 

 
 

 

이렇게 메인임무만 따라가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서브미션까지 깨긴 너무 귀찮고

심지어 미션이 생겼을 때는 자연스레 가서 퀘스트를 받을 수 있게 유도해주는데

깨고 나서는 누구한테 가야하는지

어떤 퀘를 완료했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등을 하나도 안알려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좀 하다가 메인에만 집중하게 되었어요

 

 

바로 가보도록 합시다

 

 

 
 

 

 

되도록이면 배후노리기로 잡는게 잡을 확률도 올라가고

후에 보상도 많이줘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이런걸 받고

재료를 다 구했으면 느낌표를 뜨게 해주던가

다시 찾아갈 수 있게 유도를 해 줘야되는데

제가 다 구했는지도 보기 힘들고

퀘스트가 너무 많아 다시 누구한테 가야되는지도 까먹어서

못깨는 불상사가 생기더라구요

나중에 누가 이걸 다 정리해 주실 분이 있을 거라 믿고

미뤄두려고 합니다 ㅠ

 

 
 

 

먹고자! 와 한번 결투를 해줍니다

결투장면은 기존과 흡사한 면이 많아 그래도 괜찮은데

상대 포켓몬을 쓰러트렸을때 나도 교체를 할 수 있었던 게

없어진 것 같더라구요?

설정에서 바꿀수있나? 한번 확인을 해 봐야 될 것 같아요

 

 

배틀이 끝나면 이렇게 아이템을 주는 것도 같습니다

 

 
 

 

 
 

 

큰뿔고지로 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이렇게 우연치않게 깰 수 있었던 퀘도.. 깨주고

 

 

큰뿔고지로 향해주도록 합시다

 

300x250
 
 

 

진행하시다보면 눈이 빨간 애들이 간혹 있어요

 

잘 안잡히고 레벨도 높아서

상대하기 좀 힘든 것 같습니다

1화에서 만났던 날쌩마가 알고보니 우두머리였어요

레벨이 40이였는데 언제 다시 가서 만나 볼 수 있을까요

 

 

솔직히 저는 이번 게임에 대해서 불만이 굉장히 많은데

그래도 이런 장면을 볼 때는 저도 모르게 우와.... 하고 보고만 있습니다

너무 예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메인 임무를 완료하면

단장한테 가서 보고를 해야하는데

그럼 이렇게 도감을 갱신하고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 이후에 이렇게 같이 식사를 하고

다음날.. 이라고 진행이 되는데

이걸 기준으로 맺고 끊음을 정하면 될 것 같더라구요

 

이번엔 체육관을 이기러 다니는 게 아니라서

각 화의 기준을 어디다 잡아야 되나 고민을 했었는데

이렇게 잡으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좀 짧게 느껴지실 수도 있겠네요

이제부터는 정상적인 분량으로 오겠습니다!!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포켓몬 #공략 #후기 #일기

#레전드 #사마자르 #메인임무 #서브임무 #미션

#속공 #강공 #배후노리기 #배후

#귀뚤뚜기 #2일차 #2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