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5화 ! 왕이없는섬, 군청해안, 불뿜는섬, 대쓰여너, 섬의왕, 윈디

by Pone_ 2022. 2. 8.
반응형
728x170

 

 

 

오늘도 어김없이 다음날로 시작을 합니다!!

바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그렇게 단장 말을 듣고 마을을 한번 둘러보고

뿌듯-함을 느껴봅시다

 

 
 

 

밭도 넓혀주고 깰 수 있는 서브 임무도 깨주세요!

 

 

경험치를 올릴 수 있는 사탕도 판매를 합니다

근데 가격이 조금.. 비싸네요

 
 

 

#흑요들판 도 다시 한번 훑어주고

 

 

 

 
 

 

메인 임무 #왕이없는섬 을 받습니다

 

그리고 이제 #불뿜는섬 도 조사하라고 하죠

사실 왕이없는섬이 바로 불뿜는섬입니다

 
 

 

허브라니... 먹는다니.. 이건 좀 놀라운데요

 

 

#특이한포니타 라니 뭘 말하는 걸까요?

히스이폼 포니타?

 

그건 바로 이로치였습니다

 

 
 

 

 

이렇게 별표로 이로치인걸 티내네요

 

 
 

 

그리고 색이 다른 포켓몬들도 잡을 수 있다고 하니 조금 더 열심히 다녀봐야 겠네요

 

 

 

크... 진짜 이쁘지 않나요?

너무 잘 만들었어요

 

 

바탕화면을 해도 될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아직도 날 못믿는...

 

 
 

 

돌아다니면서 일단 포켓몬도 잡고

기지를 설치해보도록 하죠 여기도 어디 있을겁니다

 

 

네비를 따라서 향하다보면 이렇게 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나와요

 

 
 

 

그럼 이렇게 #가디 가 있고

#대쓰여너 를 타야지 건너갈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지금껏 조금만 발이 안닿는 물에 빠지면 바로 죽었는데

이제 드디어 안죽을 수 있겠어요

 

 
 

 

마리몽을 잡아달라고 합니다

바로 잡으러 가볼게요

참고로 마리몽같은 유령포켓몬은

밤 시간대에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대쓰여너경단 을 겟!

 
 

 

그리고 그럼 그렇지 건축대가 여기도 있습니다

 

 
 

 

이제 물에 떠있을 때 A를 눌러도 간편하게 대쓰여너를 탈수 있고

신비록을 타다가도 물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대쓰여너로 교체됩니다

 

 
 

 

와중에 또 왜곡을 만났는데 역시 잡을 수 있는 건 없었어요

 

 
 

 

#불뿜는섬에 도착을 했고 길을 따라 진행을 해줍니다

여기는 마그마 같은 포켓몬들이 위치해 있네요

 

 
 
 

 

세자매를 다 이기면 진화를 하는 윈디!!

그런데

 
 

 

바로 이렇게 폭주를 해 버립니다 ㅠㅠ

 

 
 

 

#섬의왕 윈디는 불포켓몬!

 

쉽게 정화시켜 줍시다

 

 
 

 

 
 

 

 

이제 슬슬 애들도 많이 컸고

좀 강해진 것 같죠? ㅎㅎㅎ

 

 

 
 

 

기지를 찾고 마을로 돌아가도록 합시다

제가 메인임무만 깨고 포켓몬들은 잘 안잡고 다니나봐요

단원 별을 올리기가 쉽지 않네요

 

 
 

 

이렇게 오늘차도 끝났습니다

어떤가요?

 

같이 하시는 분 계실까요?

같이 즐겼으면 좋겠는데 ㅠㅠ

하시는 분 계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공략 #후기 #일기

#5일차 #5화 #윈디 #대쓰여너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