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7화 ! 크레베이스!!!!, 선단신전, 바위순서, 공중날기

by Pone_ 2022. 2. 1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다들 아르세우스 재밌게 하고 계신가요?

 

 

바로 이렇게 주혜와 찬석이 기다리고 있네요

 

 
 

 

#순백동토 의 #크레베이스 가 #마지막왕 이라고 합니다

음? 그럼 스토리가 끝나가는건가?

 

 
 

 

헉 그러나!!

5성단원 이상이 되야지만 순백 동토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ㅠㅠ

노가다를 살짝 해줘야겠네요

 

 
 

 

#딥상어동 을 #한바이트 로 진화도 시켜주고

 
 

 

돌아다니며 노가다를 해줍니다..

아직 한참 남았네요

 

 

 

 
 

 

#이로치 #날쌩마 도 만들어주고

 

돌아다니면서 우두머리를 주로 잡아야겠어요

 

 

돌아다니면서 파밍을 열심히 해주도록 합시다!!

평상시에 잘 했으면 따로 시간내서 안해도 되었을텐데 ㅠㅠ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뒤.

드디어 달성입니다

 
 

 

이제 나도 #오성단원 !

 
 

 

#윙볼 을 쓸수있게되었는데

아르세우스 버전에서는 윙볼이 참 쓸 곳이 많더라구요!

이제 재밌어 질 것 같아요 ㅋㅋ

 

 

 
 

 

#윤슬 도 참교육 한 번 해주고

 

 

순백동토로 가주도록 합시다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배경화면각..

 

 
 

 

#르푸 선생님을 만나고

 

 
 

 

한번 싸워줍니다

사실 이런 승부는 1:1 이 정상 아닌가요?

자꾸 1:다수 ㅠㅠ

 
 

 

그리고 드디어 #워글 을 타고 #공중날기 !

 

 

 
 

 

이렇게 네비게이션을 따라 쭉 따라가주면 됩니다

 

 
 

 

석상이 무엇을 보고 있는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마음속에 메모메모!

이렇게 가슴에 적혀있던 순서대로 입력을 해 주시면 됩니다

 

석상의 정답은 순서대로

 

바위 - 강철 - 얼음

 

얼음 - 바위 - 강철 - 바위 - 얼음

 

강철 - 얼음 - 바위 - 얼음 - 강철 - 바위

 

입니다! 혹 헷갈리신다면 참고해서 진행 해 주세요

 

 

그럼 이렇게 문이 열립니다

 

 

 
 

 

그럼 #사비 와의 술래잡기도 끝나고

이제 워글을 탈 수 있게 됩니다

 

 
 

 

워글이랑도 싸워주고

 

 
 

 

이제 좀 더 먼 곳을 빠르게 편하게 다닐 수 있겠네요

 

300x250
 
 

 

그리고 이제 크레베이스!!

다섯 번째 왕을 만나러 갈 차례입니다

 

 
 

 

크기가 진짜 크죠 ㅋㅋㅋㅋ

 

 

 
 

 

 

 

이제 다시 마을로 돌아가 줍시다

 

 
 

 

꽤나 잡은 것 같은데 육성단원이 되려면 멀었네요

 

 
 

 

이렇게 오늘의 메인 임무가 마무리 되게 됩니다

 

 
 

 

 

오늘의 포스팅 역시 봐주셔서 감사해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공략 #후기 #일기

#7화 #7일차 #크레베이스 #다섯번째왕

#순백 #동토 #얼음 #오성단원 #육성단원

#노력치 #워글 #공중날기 #언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