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Pokémon LEGENDS 아르세우스 - 8화 ! 코기토, 숨겨진옛마을, 진실호수, 엠라이트, 예지호수, 안개의유적

by Pone_ 2022. 2. 13.
반응형
728x170

 

 

 

다음 날.. 이 아닌

쿠과과과과아아아아아앙!!

 

 
 

 

 
 

 

 

갑자기 이렇게 의심을 받으며 은하단에서 추방... 그리고

마을에서도 쫓겨나게 됩니다...

전목 의심스러워.. 이렇게 빨리 이런 결정을?

날 질투하나?!?!

 

 
 

 

명령을 내리겠다.

죽지 말고 살아남아라.

 

명언 쏟아내시는 금경님.. ㅋㅋㅋㅋㅋㅋ

멋있으십니다

 

명심해라. 비방도 칭찬도 결국 타인의 감정일 뿐이다.

중요한 것은 너 자신이 스스로에게 확인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뭔가 게임을 하다가 위로를 받는 느낌이였어요

금경님 찬양해!!!!

 

 
 

 

그리고 여기저기 도움을 구하러 다니는데..

 

 

 

 
 

 

그 어디에서도 우리를 도와 줄 수 있는 곳은 없습니다..

 

표정이 되게 쓸쓸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그러자 월로가 나타나 이렇게 도와주네요

월로야 ㅠㅠ

 

 

 
 

 

 
 
 
 
 

 

어쨋든 도움을 받을 곳이 생겼습니다

#코기토 님이 엄청난 조력자가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이제 단원이 아니라서

여기서도 쫓겨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ㅠㅠ

 

 

#숨겨진옛마을 이라.. 왠지 여기도 숨은 이야기들이 있을 것 같네요

 

 
 

 

#금경님 ㅠㅠㅠ 이렇게까지 배려를 해주시다니

 
 

 

 
 

 

이제 호수로!!

 

단원이 아니라 메인임무를 깨도

다음날로 넘어가지 않을 것 같아서

적당한 길이에서 제가 커트하려고 합니다

 

 

우선 진실호수로 가봅시다

 

 

공중날기를 이용해 접근을 하니 엄청 편하고 좋네요

다만 가는 길에 파밍이나 포켓몬 잡기는 자동스킵 ㅠㅠ

단원 랭크를 빨리 올릴려면 날라가지말고 걸어가야 할 것 같습니다

 

 

 
 

 

 
 

 

#미끄래곤 을 이렇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럼 #엠라이트 가 나와서 #엠라이트의깃털 을 줍니다

대답은 뭐 좋은 대답 위주로 고르면 되는 것 같아요 ㅋㅋ

 

 
 

 

다음으로 출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로 가면 되겠네요

 

 
 

 

바로 들어가보도록 합시다

 

 
 

 

그럼 #조로아크 가 있는데 갑자기 이렇게 질문을 합니다

 

세꿀버리 주뱃 안농 레어코일 미라몽 눈은 각각 몇 개 인가!

정답은 바로 6 , 0 , 1 , 3 , 1 입니다

 

 
 

 

그럼 #유크시 가 #유크시의손톱 을 넘겨줍니다

 

300x250
 
 

 

 

이제 마지막 호수!!

 

 

 
 

 

 

#장침바루 가 기다리고 있네요

 

여기서 #아그놈 을 진정환으로 맞추는건데

퀘스트 자체가 "포기하지 말고" 입니다

끝까지 포기하지마세요!!

 

 

 
 

 

 

계속 이렇게 포기하라고 얘기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완료입니다

 

 

 
 

 

그리고 안개의유적에 도착하면 세마리가 등장을 하죠

 

 
 

 

그럼 드디어 #빨간사슬 ! 을 얻고 마을로 돌아갑니다

여기부터는 다음화에 진행을 해야될거 같아요!

빨간사슬 까지를 메임임무로 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공략 #후기 #일기

#8화 #8일차 #호수 #전설의호수 #세마리

#문제 #정답 #눈 #임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