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시골집에서 쌈밥먹자고~~

by Pone_ 2022. 4. 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맛집!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가 볼까요?

 

 

 

오늘은 바로 청주에 위치한 식당이예요

 

시골집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남일면 효촌송암길 20-13

 
 

이미 주민들 사이에서는 찐찐맛집으로 보이는 듯 한 가게

 

 

외관부터 맛집 포스를 팍팍 풍기는 것이

벌써부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주 메뉴는 우렁쌈밥!

그렇지만 시골 식당 특 상 여러가지 음식들도 많이 팝니다

이름부터 시골집이라 뭔가 친숙하고

맛이 벌써 기대되는 비쥬얼이예요 ㅋㅋ

 

 

저희는 우렁쌈밥 2인으로 주문했어요!

조금은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이 들지만 그래도

일단 가보자고~~~

 

좌석은 꽤나 많습니다

그런데 점심시간에는 꽉차더라구요

안기다리고 드시고 싶으시면 점심시간보다는 살짝 빨리! 가시면 될 것 같아요

 

밑반찬 가지수보세요

 

 

 

 

 

정말 장난없죠? ㅋㅋㅋㅋㅋ

근데 그것 뿐 아니라

 

 

요새 비싸다는 쌈도 이만큼..

심지어 밑반찬은 부족하다면 셀프로 더 가져와서 드실 수 있어요!!

 

 

우렁쌈밥을 시켰는데 나오는 제육양..

제육만 먹어도 2인분 넘겠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청주 맛집으로 진짜 유명한 시골집!!

그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300x250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우렁쌈밥입니다!

토실토실 탱탱한 우렁들이 많이 들어가있어요!

 

 

잘 섞어준다음 쌈밥을 즐기시면 끝!!!!

 

 

깔-끔

 

정말 후회 없는 식당이였습니다

너무 맛있었고

청주에 또 놀러갈 일 있으면 다시 가보고 싶네요

 

 

#우렁쌈밥 #우렁 #청주 #상당

#시골집 #맛집 #찐맛집 #동네주민 #추천

#현지인 #식당 #제육 #쌈

#제육볶음 #삼겹살 #된장찌개

#주차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