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10화 너클스타디움,10번도로,슛시티

by Pone_ 2021. 11. 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벌써 10화

그리고 마지막 체육관,스타디움이네요

이거 이기면 이제 챔피언만 남은 것 같습니다

아직 전설의 포켓몬 같은 것도 구경도 못했는데

슬슬 찾아다녀 봐야 겠어요

 

 

시작하자마자 단델과 소니아, 호브가 반겨줍니다

저 위에는 뭐가 있길래 비춰주는 걸까요

 

바로 #너클스타디움 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벨볼을 얻어주시고

 

시작입니다

 

방식은 3명과 2:2 승부를 이기면 됩니다

 

이렇게 말이죠

한번 승부가 끝나면

이렇게 되는데 제가 먼저 말을 걸어야 시작되니

에너지를 채우거나 할 시간이 있습니다

편하게 진행 해 주세요

 

두번째 승부입니다

저 거북이는 처음보네요 누구 진화인거지

 

세번째 승부입니다

처음보는 포켓몬들이 많네요

다 어디서 잡지 ㅠㅠ

 

그럼 이렇게 스타디움으로 들어가는데

여기서도 에너지나 pp를 채울 수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금랑

 

마지막 체육관 관장 #금랑 입니다

 

 

역시 2:2 대결이며 총 4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디어 다모았네요!

 

와이드브레이커와 드래곤세트도 얻어줍시다

 

 

슛시티에 가야 합니다!

기차역으로 가줬더니 호브가 기다리고 있네요

 

 

처음 마을을 떠날때 나왔던 씬과 겹쳐보입니다

모든 체육관을 제패했지만 변해보이는 건 없네요 ㅎㅎ

 

그 전에!

전 와일드 에리어에서 못보는 포켓몬들도 잡고

다이맥스 레이드도 하고

애들 레벨업좀 시키고

할 생각입니다

아직 도감이 많이 부족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와일드 에리어로 떠났습니다

이렇게 캠프를 이용해서 요리도 많이 해보고

 

레이드도 하고

브리무음

 

오롱털

 

마임꽁꽁

 

두빅굴

 

액스라이즈

300x250

칼라마네로

 

크레베이스

 

직구리

 

가로막구리

 

툰베어

 

이렇게 애들 진화시키면서 주력 애들 레벨업도 시켰습니다

그리고 다시 #10번도로 로!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위로 쭉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중간중간 싸워야 되는 애들이 많이 있네요

 

 

상대방 레벨을 보시면 제가 좀 높은 편인 걸 알 수 있죠

수월했습니다 ㅎㅎ

 

2:2도 이겨주시면 됩니다

눈길을 따라 계속 올라가시면

멋있는 마을이 보이네요

 

 

가기 전에 오른쪽에서 기술머신 하나 얻어주고

마을로 들어가 주도록 합시다

#슛시티 입니다

 

 

 

스타디움으로 이동하기전에 구석구석 돌아다녀 봅시다

 

#궁극기#블러스트번 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들에게도 배우게 할 수 있을 것 같긴한데

저는 안했습니다

 

스타디움 앞이네요

여기도 스타디움이 참 크게 지어졌어요

스타디움 내부부터는 다음화에서 쓰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