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11화 슛스타디움, 로즈타워

by Pone_ 2021. 11. 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드디어 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바로 시작해 볼까요?

#슛스타디움 입니다

#포켓몬리그본부 라고 하네요

 

흠 그런가요? ㅋㅋㅋ

이젠 어딜가도 제 얘기만 하네요

이게 바로 #인싸의삶

 

드림볼도 얻어줍시다

 

여기서는 토너먼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드디어 시작이네요

제 1경기!

 

첫 상대는 마리 이군요

 

 

 

레파르다스, 곤율거니, 독개굴, 모페코, 오롱털

이렇게 5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뿐하게 이겨줍시다

 

 

호브가 순식간에 압승을 했다고 하네요

한 경기 끝날때마다 이렇게 다 치료가 되어있으니

걱정마시고 계속 도전하시면 됩니다

 

다시 들어가 줍시다

 

상대는 바로 호브!

이 예선전은

8개의 배지를 딴 트레이너 4명이서

마리, 포네, 호브, ???

토너먼트로 경기를 하는 것입니다

그런고로 호브랑의 경기가 바로 결승전!

 

 

 

멤버가 바뀌지 않았네요

배우르, 잠만보, 찌르성게, 아머까오, 고릴타

이렇게 5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뿐하게 이기고 다시 슛스타디움 코트로 가시면 됩니다

우선 단델과 대화한 후 호텔로 가게 됩니다

 

 

 

별로 의미없는 인터뷰들!

챔피언과 싸워야 되는데..

챔피언이 로즈타워에 갔다네요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장까지 이동하도록 합시다

 

아까 저 스탶을 찾아야 하는데

제가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가운데 광장에서 살짝 오른쪽 위로 가시면 이렇게 벽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고 승부를 하게 됩니다

 

 

마리가 응원해주면 이렇게 능력치가 오릅니다

나옹, 아이앤트 이렇게 두마리를 가지고 있네요

그 다음은 여기에 있습니다

 

 

입치트, 몰드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기면 또 어딘가로 이동하네요

찾아 봐야죠

 

는 여기 공중전화에 숨어있습니다 ㅋㅋ

 

 

철시도, 강철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가 생길 뻔 하지만 두송이 이를 해결해 줍니다

바로 들어가 주도록 합시다

 

 

여기가 바로 #로즈타워 네요

 

 

 

들어가기 전에 오른쪽 왼쪽에서 아이템 챙겨 주시고

300x250

 

 

 

싸우기 전엔 무슨일이 있어도 안비켜줄거 처럼 하더니

이기고 나니 친절하게 설명해 주네요 ㅎㅎ

로즈타워의 문양인 것 같습니다

 

문이 세개가 있죠?

딱 봐도 세번 싸워야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이겨줍시다

레벨 차이가 꽤 나네요

 

두번째 경기는 입치트, 기기어르 입니다

 

 

여기까지는 어렵지 않습니다

매번 호브가 치료해 주기 때문에

약이나 pp를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올리브가 기다리고있네요

 

 

 

눈여아 (아 가지고 싶은데..), 밀로틱 (아 얘도 가지고 싶은데..)

염뉴트 (아 가지고 싶은데..), 달코퀸

그리고 더스트나 이렇게 5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흑막인거 같더라니..

어쨋든 다시 호텔로 데려다 줍니다

 

 

다시 이렇게 슛스타디움입니다

이제 8명의 체육관 관장들과 싸워서

1등을 한 후

챔피언과 싸우게 될 것 같네요

그건 다음화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