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9화 스파이크체육관,루트나인터널,너클시티

by Pone_ 2021. 11. 4.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바로 이어서 가보도록 할게요!

 

마을에 들어 온 다음 오른쪽으로 이동하시면

안절부절하는 마리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인테일

 

먼저 그 전에 식스테일을 진화 시켜 줄게요

시작입니다!

 

쉽게 이겨주시고

이동하려는데

 

이동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때 조무래기들이 나타납니다

 

이기면 이렇게 지나갈 수 있게 됩니다

 

 

 

 

그냥 오른쪽으로 계속 진행해 주시면 되요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여기서는 당황하지말고 건물로 들어가셔서 오른쪽으로 이동 하시면 됩니다

#두송 의 등장입니다

여기는 참고로 #다이맥스 를 사용 할 수 있는

#스파이크스타디움 이 아니고 #스파이크체육관 입니다

그런고로 다이맥스는 사용 할 수 없습니다

300x250

 

 

#곤율거니 #칼라마네로 #가로막구리 #스컹탱크

이렇게 4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젠 진짜 얼마 안남았네요

 

악세트와 바크아웃을 얻어줍니다

그 다음 미션이 스파이크마을을 탐색해 보자는 거네요

 

사실 탐색 할 것도 없습니다

마을에서 나오면 단델이 기다리고 있고

그럼 단델을 따라가면 됩니다

#루트나인터널 로 이동해 줍시다

 

 

단델이 신문에도 났네요 ㅋㅋ

유명인의 삶이란..

 

 

너클시티

 

이렇게 #너클시티 에 도착합니다

와봤던 곳이라 그런지 반갑기도 하고

뭔가 끝나는 느낌이 안나네요 ㅋㅋ

#너클스타디움 부터는 다음편에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