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8화 키르쿠스스타디움,9번도로,로토무자전거,스파이크마을

by Pone_ 2021. 11. 3.
반응형
728x170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리포트를 했었죠!

바로 해볼까요

 

 

 

#포켓몬잡 다들 하시겠죠?

생각보다 경험치도, 아이템들도 쏠쏠합니다

빼먹지 마세요!! ㅋㅋㅋ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마을을 돌아다녀 보도록 할게요

#키르쿠스마을 입니다

바닐리치가 지금 없기 때문에 나중에 얻어서 와야겠네요

 

마을 구석구석에 이렇게 아이템이 떨어져있습니다 다 먹어주세요!

온천!이지만 들어갈 수는 없습니다

 

온천 왼쪽에서 드래곤 포켓몬에서 기술을 배우게 할 수 있습니다

#키르쿠스스타디움 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브는 졌다고 하네요 ㅎㅎ

 

문볼도 얻어줍시다

 

 

바위 포켓몬이 예상되네요

 

 

 

 

함정이 있으니 잘 피해가야되는 미션입니다

이렇게 함정이 숨어있고, 그 위를 지나가면 처음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고 빠진 함정은 저렇게 흔적이 남아 다신 안 빠질 수 있게 해줍니다

램프라

 

 

가뿐하게 이겨주고 불켜미도 진화!

 

1단계 클리어 입니다

다 끝내고 도착하면 이렇게

함정들의 위치를 다 알려줍니다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좀 함정이 많았네요 다음으로 넘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앞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도 가까이 가면 돌들은 보이고

함정은 진동으로 알려주니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꼬지모가 있었네요

이렇게 크게 어렵지 않게 지나 갈 수 있습니다

미션 클리어!

이제 관장만 남았네요

 

#마쿠와 관장이랑 승부를 하게 됩니다

 

 

#거북손데스 #단단지 #돌헨진 #석탄산

이렇게 4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액슨도

 

터검니도 진화를 해 주네요

이제 진짜 몇개 안남았습니다 ㅎㅎ

 

암석봉인과 바위세트를 얻어줍니다

그리고 밖으로 나오면 소니아가 기다리고 있어요

스테이크하우스로 오라고 하네요

찾아가 봅시다

중간 중간 아이템들도 얻어주고

여기가 스테이크하우스 입니다

 

 

대답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원하는거 아무거나 고르셔도 됩니다

그리고 온천으로 가자고 하네요

마을이 참 이쁘게 되어있네요

 

아니.. 체육관 관장한테 졌다면서..

왜 저는 항상 물로보고 덤비는 걸까요

 

 

#배우르 #찌르성게 #잠만보 #아머까오 #고릴타

이렇게 5마리를 가지고있고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왜 관장한테 졌는지 알겠네요.. ㅋㅋ

9번도로를 지나 스파이크 마을로 이동해야 되는 차례군요

이동해 볼까요?

 

 

중간중간 이렇게 싸워주며 이동합시다

 

 

 

이제 자전거로 물 위도 다닐 수 있습니다

공중날기도 그렇고, 파도타기로 바다위를 돌아다니는걸

이렇게 아이템으로 바꿔주니 뭔가 더 편해진 것도 같고

아쉬운 것도 같고 애매하네요 ㅋㅋ

 

ㅎㅎㅎ 편해졌네요

아래쪽으로 쭉쭉 이동하도록 합시다

 

 

중간에 얼음의 돌이 숨어있습니다!

챙겨주세요

 

안쓸 것 같은 아이템도 챙겨주도록 합시다

 

 

 

 

중간에 사람들이 많네요

아래쪽으로 가시다가 왼쪽으로 향하시면 됩니다

 

 

 

도착했는데 막혀있고 그걸 마리가 해결해줍니다

이겨야 안내해 준다고 하니 이겨주도록 합시다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도 레벨차이가 꽤 나서 그런 것 같아요

코뿌리

 

뿔카노도 진화했네요

사실 도감을 채우기위해

이렇게 진화를 시키려고 데리고 다니는 건데

그럴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이제부터라도 그냥 싸울 애들로 6마리를 데리고 다녀야겠습니다

 

 

 

 

마을 들어가기전 이렇게 근처를 탐색해 주고 들어가도록 합시다

스파이크마을

 

#스파이크마을 도착입니다

여기서 끝- 내기전에

와일드에리어를 다시 가보려합니다

 

 

와일드 에리어에서 돌을 찾아 왔습니다

돌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돌 이름 획득처 기타 획득처
불꽃의 돌 엔진리버사이드(와일드에리어)
아리 왼쪽 엔진시티 벽 구석
역린의 호수(와일드에리어)
안쪽 바위 밑 종류별로 1개씩
/
구멍파기 형제(와일드에리어)에게 랜덤으로 획득
물의 돌 다리아래 벌판(와일드에리어)
맡기미집 반대편으로 직진 후
끝에서 아래로 내려가다가
돌벽과 언덕 사이 구석
2번도로
매그놀리아 박사의 집 왼쪽
강 아래쪽 다리 밑(반짝이는 곳)
천둥의 돌 밀로틱호 북쪽(와일드에리어)
북동쪽 절벽
리프의 돌 터프마을
지상화 아래쪽 비석 3개 반대편
어둠의 돌 래터럴 마을
포켓몬센터 뒤편
빛의 돌 8번도로
입구 근처 몬스터볼
얼음의 돌 9번도로
로토우 자전거 얻은 곳 물가에서
오른편 코너 조금 아래쪽
(반짝이는 곳)
각성의 돌 거인의 모자(와일드에리어)
역린의 호수 근처 언덕 구석
나무열매 근처
태양의 돌 모래먼지 구덩이(와일드에리어)
오른쪽 큰 바위와 기둥사이
달의 돌 모래먼지 구덩이(와일드에리어)
오른쪽 벽 맨 아래에서 조금 위쪽
변함없는 돌 터프마을
오른쪽 2개의 비석 앞
 


더 자세한 것은
공략 완료후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