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6화 보물고, 래터럴마을,래터럴스타디움,루미너스메이즈숲,아라베스크마을

by Pone_ 2021. 11. 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오늘도 계속 달려보도록 할게요

#너클시티 에서 시작을 합니다

 

 

따라오라고 하네요

따라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을 듣고

포켓몬센터에서 왼쪽으로 가시면 챔피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옷도 쇼핑했어요 ㅋㅋ

 

머리도 했구요!

이제 불꽃 포켓몬 트레이너 같네요 ㅋㅋㅋ

보물고

 

 

길 따라 쭉 오시면 #보물고 에 들어갈 수 있는 건물이 나옵니다

애교부리기

 

 

보물고로 가는 중간에 기술머신도 챙겨 주시구요

 

 

소니아 언니가 역시나 기다리고 있네요

 

 

슬슬 스토리가 진행되는 느낌입니다

#래터럴마을 로 이동해야되네요

여긴 나중에 도전 할 수 있나 봅니다

이동중에 샛길로 빠져봅시다

 

뭔가 좋은느낌..?

니트로차지를 제거하고 배웠는데

(사실 실수 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조합해서 쓰는지 모르겠어요)

조금 가야되는군요!

 

 

포플러

 

 

또 있는 옐단..

가뿐히 이겨주고

카드를 받아줍시다

 

 

다태우지네

 

다태우지네! ㅋㅋㅋㅋ 이름 너무 성의없게 지은거 같기도하고

정체성을 딱 보여주게 직관적으로 지은 것 같기도하고..

 

 

 

 

아이템이랑 기술머신이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애들이랑 싸워가며 다 이겨줍시다

 

 

 

 

 

화석긴목이 뭘까요

 

 

 

 

 

 

전지충이

 

여기는 빠르게 스킵했습니다!

왜냐면 너무 반복 반복..

사막 생각나는 마을이네요

캡쳐 타이밍을 잘 못 잡아서 조금씩 겹쳤어요 ㅠㅠ

체육관이! 여기는 격투포켓몬 인가봅니다

화석새

 

센터에서 화석새를 받았는데

6번도로에 있다네요

만나러 가 봅시다

300x250

 

 

파치르돈

 

........

괜히했어....

저게 뭘까요 ㅠㅠㅠ 너무 못생겼어

조합을 하는 법이 있나봐요

 

 

 

 

 

체육관에 가기전에

이렇게 라이벌과 한판 해주고 채두의 리그카드를 받습니다

공중날기

 

그리고 그 옆 건물에 들어가면 공중날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래터럴스타디움 입니다

지체할 것 없이 바로 도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볼부터 받아주고!

 

 

이해 하셨나요?

잘은 못하지만 저렇게 굴려서

방향을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해서 도착지점까지 이동 하시면 됩니다!

 

 

옆의 포탈은 입구로 돌아가는 포탈입니다

 

 

두번째도 어렵지 않아요

그나저나 여기 파오리는 대파를 들고다니네요

 

 

 

 

손쉽게 클리어!

채두

#채두 와 한판!

참고로 소드버전에서는 채두, 실드버전에서는 다른 관장입니다

 

 

이렇게 4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렵지는 않았어요

다이맥스 기술로 한방 때리니 거의 피가 다 달았었습니다

 

 

기술머신 리벤지와 옷세트를 얻고

 

소니아를 따라 올라가면

 

 

이 재수없는 자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포니타 어디서 얻는겁니까!!!!!! 아시는 분 있으면 제발 알려주세요 ㅠㅠ

 

 

 

슬슬 떡밥들이 풀려가는 것 같습니다

 

다시 체육관(스타디움)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루미너스메이즈숲 을 지나 가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어두워서 이 맵은 별로인 것 같아요

참고로 버섯을 누르면 가끔 포켓몬이 튀어나오는 것 같습니다!

밝게 변하기도 하고요!

코골기

 

여기저기 기술머신들이 숨어있습니다

 

 

 

 

 

그리고 이 길이 출구입니다.

트레이너들이랑 다 싸워주고!

아이템도 다 드시고

기술머신도 다 챙기셨으면! 나가시면 됩니다

요정이 사는 듯한 마을이네요!

 

시간이 많이 없어서 급하게 호다닥 작성을 했더니

너무 대충한 느낌도 없지 않아 있습니다 ㅠㅠㅠ

다음 화부터는 조금 더 정성을 쏟아서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고

다음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