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5화 엔진스타디움,와일드에리어, 너클시티

by Pone_ 2021. 10. 3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4화에서 엔진시티 도착하며 끝났었는데요

 

 

3군데에 있는 트레이너와 싸워 이기시면 됩니다

단 1:1배틀이 아니고

포켓몬을 두고 누가 먼저 이기느냐(잡느냐)입니다

이기면 1점 잡으면 2점

이런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썬더라이가 진화를 합니다!

 

 

전 셋다 잡아서 6점으로 클리어를 했습니다

 

 

 

드디어 관장과의 승부입니다!

 

이렇게 세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vs불이라 잡는데 오래걸리네요

제가 물포켓몬이 없더라구요 ㅠㅠ

 

 

 

#불꽃배지 를 얻었습니다!

 

이제 너클시티로 이동해야 하네요 ㅎㅎ

 

 

 

 

 

그 와일드에리어에 빛나는 돌에서 버터플을 만났습니다

이렇게 진행되는군요 ㅋㅋ 이것도 나름 재밌네요

열매나 아이템들도 많이 줍니다 ㅎㅎ

여기서 레벨업도 할겸 돌아다니기로 했습니다

 

다이맥스

 

 

해골몽

 

#해골몽 도 잡았습니다!

 

 

몽나

 

몽나? 도 잡았네요 ㅋㅋㅋ

이젠 이런 애들도 잡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300x250

 

 

애들도 잘 크고! 가끔 이렇게 경험치를 많이 줄 때면 기분이 좋습니다

 

 

 

점점 애들이 쎄지기도 하는 것 같아요

부우부

 

 

일반 포켓몬보다 이거 잡는게 더 재밌는 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이제 슬슬 이동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래비풋

 

에이스번

와중에 래비풋이 진화도 했습니다!

멋있게 생겼네요 ㅋㅋ 얘 고르길 잘 한 것 같습니다

 

 

타운맵보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너클시티

#너클시티 에 도착했습니다!

이상한 사탕도 살 수 있네요?

배틀포인트가 뭔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모아놔야겠습니다

 

너클시티 체육관은 다음화가 되겠군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화에서 뵐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