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공략! - 4화 바우스타디움, 제2광산, 엔진시티

by Pone_ 2021. 10. 3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이어서 4화를 바로 진행 해 보도록 할게요

체육관에 가려고 하니 등대로 가라고 하네요

등대로 이동해 줍시다

 

바로 체육관으로 이동합니다

우리도 가보도록 할까요?

 

여기선 루어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물타입을 이기기 위해 얘를 쓰기로 했습니다

 

전기 기술 한방에 보내 버릴 수 있습니다 ㅎ

 

빨간색을 누르면 빨간 색에 떨어지는 물이 위치가 바뀝니다

이를 이용해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길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어떻게 하는지 다들 감이 오시죠?

가운데 길을 열었으니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체육관 관장 #야청 입니다

 

 

총 세마리를 가지고 있고

마지막 부기가 다이맥스를 합니다

다이맥스 덕분에 좀 더 흥미진진해 지지 않았나 싶어요 ㅋㅋ

 

 

기술머신과 옷세트를 얻었습니다

이제 이동을 해 보도록 할까요?

 

 

위원장 #로즈 를 만나러 왔습니다

 

 

근데 뭐 소득은 없네요

나오면 호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엔진시티 #불꽃 #순무 관장님 이라는 정보를 알려줍니다

미리미리 정보를 알려주니 준비를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소미안과 교환도 해 주고

 

 

#제2광산 으로 이동을 해 줍시다

 

또 처음 보는 포켓몬들이 보이죠?

다 잡아줬습니다 ㅎㅎ

 

 

 

마지막 #포니타 너무 이뻐요 갖고싶은데

어디서 나오는지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이겨주고 아이템도 먹어주고 돌아다니면 됩니다

 

 

 

 

옐단은 어딜가나 있네요

로켓단과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아까 얘가 쎄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잡아줬습니다

300x250

 

전 사실 이런 아이템을 다 줍고 다니긴 하는데

쓰지는 않는거 같아요

 

 

슬슬 광산도 끝나가는 것 같습니다

 

#엔진시티 로 돌아가서 호텔로 가면 됩니다

뒤로 돌아갈 필요없이 그냥 진행 해 주면 됩니다

 

 

 

 

포켓몬잡이? 라고 알바도 할 수 있나봐요 ㅋㅋ

 

 

계속 이동하면 엔진시티에 도착하게 됩니다

 

 

이렇게 다시 #엔진시티 에 도착을 했습니다

 

 

 

 

 

이렇게 4화도 끝이 나네요

레츠고 시리즈에서는 이렇게 잡으면 꽤 길게 했었던거 같은데

이 게임은 되게 짧네요

방법을 바꿔야 될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이렇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5화에서 뵐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