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UWOO40 유우40 개봉기!

by Pone_ 2020. 5. 1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오늘은 아이코스와 같은 궐련형 전자담배!

유우40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금연을 하는 게 건강에는 더 좋고

전자담배도 몸에 안 좋기는 똑같지만

건강은 둘째치고 냄새 때문에 요새 남들 앞에 서기도 힘든 세상이 되었죠 ㅠㅠ

 

골목길에 숨어서 흡연을 하다가도 지나가는 사람이 인상을 찡그리면

어찌나 죄스러운 마음이 솟아나던지..

 

그래서 궐련형 전자담배를 찾아보았습니다

사실 기존에도 몇 번 사서 폈었어요

아이코스부터 차이코스, 글로, 릴까지

다시 연초로 돌아가기 일쑤였죠. 그 원인은 바로 타격감!

타격감에 중요한 것은 온도입니다

기존 제품들은 온도 조절이 마음대로 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였죠.

하지만 회사들도 이를 인지하고 있었고,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거의 다 온도 조절 기능을 포함한 채 나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뭘 사면 좋을까 유튜브도 많이 찾아보고 이거저거 비교해보다가

 

유우40을 골랐습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이에요!

꽤 이쁘지만, 기존 제품들과 큰 차이는 나지 않죠

하나하나 뜯어보도록 할까요?

 

 

우선 주문한지 하루 만에 받았어요!

저는 네이버 쇼핑에서 그냥 샀습니다 ㅎㅎ

어디서 산들 뭐가 중요하겠어요

 

 

 

 

간단한 스펙부터 살펴볼까요

우선 배터리부터...!

엄청나죠 거기다가 LG 배터리를 쓴다니 더더욱 믿을 수 있었어요

 

 

 

 

 

 

 

4단계의 온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거!!!

그래서 제가 골랐습니다 ㅎㅎㅎ

저는 4단계에 맞춰놓고 쓰는 중이고

현재 쓴 지 일주일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정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도 마이크로 5핀 단자를 사용하는 것은 안타깝네요

 

 

 

충전 선과 청소용 솔, 그리고 귀이개(?)처럼 생긴 혹시 남을 재를 꺼내는 용도의 물체

하나가 들어있습니다

 

 

 

 

 

 

 

 

 

다 사용하고 난후에 이렇게 캡을 살짝 들어 올리고 담배를 꺼내서 버리면 된답니다

기존에는 그냥 꺼내는 방식들이 대다수였는데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매번 곤란한 상황이 연출되었었죠

하지만 유우 40은 그런 점을 신경 써서 이렇게 해결을 했네요

 

 

 

 

 

또 캡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아무리 냄새가 덜 난다지만 냄새가 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데

이렇게 캡이 있으므로써 보관 중 일 때 냄새가 올라오는 것을 방지해 주니

더 편해진 것 같아요

 

 

 

하지만 아무리 궐련형 전자담배라 하더라도

금연이 건강에 훨씬 이롭다는 거!!!

 

저는 궐련형을 통해 줄여가다가 금연할 생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 또 뵐게요!

#유우40#UWOO40#UWOO#궐련형#전자담배#아이코스#차이코스#릴#글로#핏#히츠#흡연#금연#담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