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골든리지에서 기념일 기념하기!! 레터링서비스까지!

by Pone_ 2022. 5. 16.
반응형
728x170

 

 

2달전의 일을 지금 포스팅하네요

때는 바야흐로 3월14일 화이트데이!!

 

평소에 맛집을 같이 잘 찾아다니지만

뭔가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어서 검색을 하다 찾은 가게입니다

 

메뉴를 보니 탄탄해보였고 같은 가격대의 다른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아뮈즈-부슈 (Amuse-Bouche) + 식전빵

요리

메인 요리

디저트

푸티 푸르(Petit Four) + 차 / 커피

 

이런 기본에서 메인 요리 전에 요리 부분이

콜드 핫 이 둘다 나오는지 등등에서 급이 갈린다고 하는데

여긴 가격대가 조금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둘다 나오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곳입니다!

 

골든리지

 

 
 

부산광역시 연제구 아시아드대로82번길 17 1층 골든리지

 

시청점도 있지만 전 아시아드! 그러니까 사직구장 옆에 있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처음 차를 끌고 가는데 어떤 골목길로 안내를 하길래 엥? 여기에 있다고?? 싶었네요

아파트단지 바로 옆에 붙어있고 차로도 왕복2차로이기에 갓길 주차 같은건 할 수 없습니다

옆쪽에 주차장이 조금 있긴 한데 몇대 댈 수 있는 공간은 아니예요!!

예약하신 시간보다 조금 일찍 가시거나 혹은 다른 곳에 주차를 할 생각으로 가시는게 편할 것 같습니다

 

 

조금은 쌩뚱맞은 곳에 있지만 그래도 눈에 띄는 노란색의 간판이 잘 찾아 갈 수 잇게 해줍니다!!

 

 

 

때를 맞아 이벤트도 있네요

무알콜 로즈나 샴페인로즈 등 특별한 음식 이외에도 페어링하는 와인류를 같이 하는가봅니다

저는 그런거 없이 그냥 기본 코스로 했어요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어있죠?

 

 

오늘 예약한 골든 코스입니다!!

식전빵, 아뮤즈 부쉬, 그 다음 머쉬룸 요거트 샐러드, 마르게리타피자, 가지만두

오징어 먹물 매산물 리조또, 그라니떼, 파스타, 스테이크, 디저트 순으로 진행입니다

 

 

 

식전빵!! 사실 전 어디를 가도 식전빵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ㅋㅋ

그래도 나왔으니 몇개 먹어봅니다

 

 

아뮤즈부쉬!!

시계방향으로 하나씩 먹으면 되는데 한 입 크기의 전채요리를 바로 아뮤즈부쉬라고 합니다

에피타이저랑은 조금 다른데 전 오히려 에피타이저로써 굉장히 좋은 거 같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샐러드!!

뭐.. 이건 평범 했습니다

 

 

그 다음 이어지는 피자!!

저는 사실 피자를 크게 좋아하지 않고 여자친구는 피자를 좋아하는데

둘다 만족 할 수 있는 맛이였어요

 

 

이어지는 가지만두!!

가지속에 표고를 시작으로 갖은 재료들을 넣고 만두처럼 만들어서

튀겨나온 음식이였는데 진짜 괜찮았습니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플레이팅이 이뻐서 그런건 더더욱!!

 

 

그리고 이어진 요리입니다

해산물 리조또라고 하는데 딱히 리조또처럼 느껴지진 않죠?

가운데에 검은색 쌀알이 먹물리조또고

아래의 거품은 소스입니다!

 

 

 

 

거품이 뽀글뽀글 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사실 이런 요리들을 분자요리라고 하는데

제가 이렇게 정리를 한 적도 있어요

헌데 직접 먹어보긴 처음이였죠

굉장히 신선하면서도 재밌더라구요

 

 

 

이어지는 샤베트!!!

음식먹기전에 디저트?? 뭐지?? 싶었는데

의외로 상큼한게 입맛을 쫙 끌어올려주더라구요

그릇도 이쁘고 아주 좋았습니다

 

 

메인요리1 파스타입니다!

일반 파스타에서 골든리지파스타로 업그레이드를 했어요

기왕 먹는거 좋은거 먹어보고 싶어서 ㅎㅎ

맛은 최고였습니다

양도 넉넉했고

사실 이거와 스테이크만 먹었어도 만족 했을만한 양이였을 거 같아요

300x250

 

 

그리고 메인요리2!! 스테이크 입니다

스테이크 역시 한우로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지만

이건 그냥 기본으로!!

 

 

굽기는 당연하지만 정할 수 있고

너무 잘 구우셨더라구요

 

이렇게 메인메뉴가 지나고 나면

 

 

 

 

이렇게 레터링서비스와 함께 디저트가 제공됩니다

디저트는 사진을 안찍었네요 ㅎㅎ

꽤나 분위기있는 마무리였습니다

와인까지 페어링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당시에는 차를 끌고간다는 생각에 차마 거기까진 생각을 못했었네요

다음에 다시 방문을 할 기회가 있으면 그렇게 하지 않을까 싶네요

 

 

기념일에 추천드리는 레스토랑입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한달에 한번쯤은 괜찮은 것 같아요

 

#골든리지 #부산 #아시아드 #사직구장 #레스토랑

#아뮤즈부쉬 #분자요리 #스테이크 #파스타 #와인 #페어링

#레터링 #서비스 #추천 #맛집 #커플 #데이트 #기념일

#화이트데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