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도시락은 여기서 먹어 <도시락팜>

by Pone_ 2022. 5. 18.
반응형
728x170

 

 

요즘 도시락 많이 먹지 않나요?

코로나 이후로 저는 회사에서 도시락을 먹을 때가 종종 있었고

이후에도 밥 해먹기 귀찮거나 메뉴 고르기가 힘들 때

편하게 도시락을 시켜서 먹기도 했어요

 

많은 도시락 업체들을 이용해 봤는데 그 중에 진짜 맛있는 도시락집이 있어서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도시락팜

 

 

 

대구광역시 서구 달구벌대로361길 12-1 도시락팜

내당역 1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저는 대구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도시락을 위해서 고속도로로 이동이동!

 

 

 

 

 

그렇게 도착했습니다!! 도시락팜!!

 

크기는 작지만 안에 테이블도 꽤 있어요

 

 

도시락집이라면 사실 내부 인테리어를 신경 쓸 필요가 전혀 없다고 생각했어요

대부분이 가게에서 먹는게 아닌 배달이나 포장일 테니까요

그런데 여기는 놓칠 수 있는 인테리어나 청결마저 깔끔하게 하고 있는 모습에

믿음이 더더욱 갔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이렇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정성이 곳곳에 보입니다!!

 

 

테이블도 4인테이블로 5개정도 마련되어있습니다 간단하게 먹고 가려면 안에서 먹고 가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메뉴판!!

가격대도 괜찮습니다 요새 6천원에 뭘 먹을 수 있을까요?

여기서는 정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소불고기나 제육같은 경우에도 7500원이면 해결!!

2명이서 먹어도 1만5천원이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게 장점인 것 같네요

 

 

 

주문을 접수하시고 바로 이렇게 볶아주시는데

불쇼가.. 도시락집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어요 ㅋㅋ

 

저는 포장을 선택!!

 

 

300x250

이렇게 기념샷 한번 찍어주시고 숙소로 이동해서 바로 먹어봤어요

 

 

 

비쥬얼 보이세요? 이게 7천원대라면 믿겨지십니까 ㅋㅋ

그리고 메뉴마다 반찬도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위에서 불쇼 보고 오셨나요?

그래서인지 고기들에서 불냄새들이 어후..

정말 맛있는 소불고기더라구요

 

 

 

 

도시락이 먹고싶은 그러나 편의점이 아닌 건강함을 먹고싶은 사람 여기 모여라!!!

대구에서 도시락팜 먹어라!!!

 

진짜 추천드리는 도시락집!! 대구의 도시락팜이였습니다

 

 

#대구 #도시락팜 #내당 #서구 #도시락 #맛집 #배달 #포장

#배민 #직접 #요리 #소불고기 #정식 #추천 #맛집

#간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