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포켓몬스터 브다/샤펄 공략 10화 - 운하시티

by Pone_ 2021. 12. 1.
반응형
728x170

 

 

 

#운하시티 에서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벌써 10화네요

15~18화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언제쯤 마무리가 될까 모르겠네요

같이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의미 없는 대화 같지만

이렇게 하나씩 대화를 해 주세요

 

#스킬스웹 을 받아주세요!

 

그리고 윗집에는

 

#깜빡할아버지 가 있습니다

포켓몬 기술을 잊게 할 수 있는 곳인데

어차피 잊게하고 새로운 걸 배울 거라면

여기까지와서 잊을 필요가 있을까요??

 

 

여기서 이기면 괴력을 드디어!

 

 

여기는 들어갈 수가 없네요

 

 

이상하게 맹~ 해 보이는데

항상 저보다 한 발 앞서있는 바람이..

 

 

 

#찌르버드 #팽태자 #해라크로스 #로젤리아

이렇게 4마리를 들고있습니다

이제 슬슬 힘들어요!!

 

 

 

체육관에 가보라고 하는데

가보도록 할까요

 

 

그 전에 도서관 먼저 들려줬어요

 

 

 

 

여러가지 떡밥들이 나오네요

특히나 사람과 결혼한 포켓몬이라니!!

이건 또 무슨 뜻일까요

 

 

이렇게 하나하나 확인을 해 주고

 

 

#운하체육관 으로 들어가봅시다

 

 

강철타입의 체육관입니다

 

 

처음부터 #강철톤 이라니

어마무시하네요 ㅋㅋ

그래도 초염몽이 잘 통하는 상대들이라 다행!

 

 

이렇게 판에 올라가면

위로 올라가던지 밑으로 내려가면서

미로를 해결하는 체육관인데

그렇게 어렵지 않고 계속 앞에있는 땅 밝으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롱스톤3마리..

 

 

 

 

그 와중에 진화를 합니다

#찌르버드 까지는 엥 왜이렇게 못생겼어 했는데

#찌르호크 는 그래도 귀엽게 생겼네요

 

 

저 빨간색을 밟아야 할 것 같은데

계속 진행 해 보도록 합시다

 

 

어렵지 않아요!!

 

 

계속 이렇게 진행을 해 주시면 됩니다

 

 

강철 타입이라면서

롱스톤이 많이 나오네요

 

 

롱스톤 아니면 강철톤..

 

 

그러다 뜬금없이 마릴리..

당황스럽네요

 

 

그 다음 이렇게 빨간색을 밟아주시면

쭉쭉 올라가서

 

도착을 합니다!!!

 

 

#강석 의 아빠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신기합니다

근데 캐릭터 디자인이 뭔가 좀..

얘는 작은 버전이 더 이쁜거 같은 느낌

 

 

#동미러 #강철톤 #바리톱스

이렇게 3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짠!!!

이제 체육관도 2개 남았어요

 

 

 

#기술머신91 #러스터캐논

그리고 괴력을 드디어 쓸 수 있습니다

300x250

 

 

기다리고 있던 바람이..

도서관으로 오라고 합니다

도서관 다들 기억하시죠?

 

 

 

 

 

 

 

 

 

 

호수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사를 하러 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밖에 나오면

 

 

 

 

 

 

굉장히 짧죠 오늘은

가야할 길이 엄청 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공중날기를 아직도 안배워서 걸어가야하길래 ㅠㅠㅠ

다음화는 애들 레벨업 겸 #지하대동굴 그리고 #공중날기 를 얻어주고

호수로 가려고 합니다

 

그럼 다음화에서 뵐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