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포켓몬스터 브다/샤펄 공략 7화 - 장막시티~들판시티

by Pone_ 2021. 11. 2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드디어 7화

절반정도 온 것 같아요

슬슬 파이숭이도 많이 큰 것 같구요 ㅋㅋ

 

생각보다 조회수도 조금 잘 나오는 거 같아서

기분도 좋고 ㅋㅋ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할까요

 

 

원래 제 목적은

체육관 관장 도전 - 다음 시티로 출발 ( 중간 이벤트 진행 ) - 다음시티로 도착

이게 1화의 구성인데 4세대는 마을에 도착해도 체육관에 지원을 못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보다 진행이 조금 꼬이고 있는데

그래도 나름 잘 끊어서 해보도록 할게요

 

 

장막시티는 꽤나 구조가 희한하게 생겼습니다

건물들을 돌아다니려고 해도 좀 미로같아 보이더라구요

 

 

이건 어떤 비전기술로 올라갈 수 있는 걸까요

아직 못올라가니 그림의 떡이네요

 

 

이렇게 건물마다 들어가보도록 할까요

 

여기도 갤럭시단에 대한 얘기와

산오지방에 관한 뭔가의 떡밥을 볼 수 있군요

 

 

여기 서있는 사람한테 말을 걸면 #메트로놈 을 볼 수 있습니다

 

이건 뭘까요

불가사의한 운석.. 운석이라 나중에 다시 들려야 될 것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공중날기 에 대한 얘기도 나옵니다

조만간 공중날기로 편하게 돌아다닐 수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

 

여기에 숨어있다고 하는걸까요

왼쪽에서 포인트업을 찾아주고 안을 둘러봤는데

 

 

 

여기서는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근처 백화점에서 플라워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파이숭이한테 말을 걸면 이렇게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엇 여기서 옷도 바꿀수 있나보네요?

 

못참죠!!! 바로 해보도록 할까요

 

요새 겨울이라 추운데 바로 플렉스!! 해버렸습니다

 

 

작게보니까 너무 귀엽네요

 

 

여기서 #기술머신63 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를 해주면 실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건 정해져있는 건지 랜덤인건지는 모르겠네요

 

빛나를 만났는데 특별한 말은 없네요

바로 체육관 도전을 해 보도록 합시다

 

장막체육관

 

뭔가 되게 희한한 딱 봐도 퍼즐 같아 보이는 그런 체육관이네요

 

깔끔하게 정리해 줍시다

일단 퍼즐을 풀려면

다 상대를 해야 될 거 같더라구요

 

 

다 격투 포켓몬입니다

이제 슬슬 어려워요

파이숭이 에너지 다는 거 보세요 ㅠㅠ

 

 

다행인건 4명만 상대하면 된다는거!

 

 

 

 

 

왼쪽은 어떻게든 위로 올라가서 저걸 밀어주면 됩니다

왼쪽을 스트레이트로 지나갈 수 있게 밀어줘서

맨 위까지 올라가면 가운데껄 밀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마지막도 정리해주고

 

오른쪽도 마찬가지로 하면 됩니다

크게 어렵진 않은데

처음 했을 때는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그럼 짜잔 이렇게 가운데 문이 열리죠

 

그럼 #장막시티 #장막체육관 관장 #자두 랑 대결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3마리를 가지고있는데

마지막 루카리오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계속 에너지 흡수하는 공격을 하는 바람에

꽤나 고생해서 2~3번 정도 트라이를 해서 겨우 이긴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초염몽 으로 진화!!

드디어 마지막 진화단계네요

 

 

그리고 세번째 배지도 얻었습니다

 

 

실과 #기술머신60 #드레인펀치 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절 제일 괴롭게 했던 펀치..

그래도 얻을 수 잇으니까 좋네요

 

 

나오자마자 빛나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도와달라고 하는데

바로 따라가보도록 할까요

 

 

빛나를 따라가면 갤럭시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뿐하게 이겨주세요

 

 

빛나의 빼앗긴 #포켓몬도감 을 되찾아주고

 

다음 목표를 확인해봅시다 바로 #들판시티

거리를 보니 아래로 진해을 하면 되겠네요

이제 칠해져있는 곳이 더 많아졌습니다

몇군데만 더 들리면

스토리는 엔딩을 볼 수 있겠네요

 

 

바로 내려가 봅시다

 

 

벌써부터 가는 길이 사람 엄청 많아 보입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출발하도록 하죠

 

 

 

 

이런거 하나하나 캡쳐해서 올렸었는데

괜히 루즈하고 내용만 늘어나는 거 같고

의미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특별한거아니고선 지금부터는 쭉쭉 지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풀회복약 도 얻어주시고

300x250

 

계속 진행을 해주세요

길 따라서 쭉쭉 가면 됩니다

 

 

그러다가 소포 기능이 활성화 되어있길래 들어가봤는데

#이상한소포 에 알과 의상이 있더라구요

#마나피 와 옷이라니!!

 

 

알도 특이하게 생겼네요

 

 

중간에 보이는 길에 호수 입구를 막고있습니다

나중에 올 수 있을 거 같으니

밑으로 내려가줄게요

 

 

마비치료제도 발견 후 쭉 내려가보도록 합시다

 

 

 

드디어 마을에 도착인가? 했는데

그냥 호텔인거 같아요

 

 

뭔가 희한하죠?

나중에 도감 다채우고 오면 만나면 뭔가 특별한 걸 줄 것 같습니다

 

 

아이템 줍줍해주고 밑으로 내려가보겠습니다

 

 

전투과정을 생략하려고하니 진짜 빠르네요

 

거의 다와갑니다

조금만 더 가면 도착!!

 

중간에 #발자국박사의집 도 들려주세요

 

그럼 여기서 #발자국리본 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술머신40 #제비반환 은 여기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막혀있지만 들어갈 수 잇는 곳도 다 들어가서 확인을 해 줬습니다

 

 

드디어 마을에 도착!

 

들어오자마자 버블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목표는 관장에게 승리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을 해야겠죠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