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포켓몬스터 브다/샤펄 공략 5화 - 연고시티~신수마을

by Pone_ 2021. 11. 26.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5화!!

그런데 그 시작전에 제가 한게 있습니다 뭘까요

 

이상한 소포

바로 소드/실드 버전에서 이상한 소포를 받은겁니다!!

이번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다이아몬드 #구매특전 으로 받은

아이들입니다!!

이로치 자시안

#이로치자시안 과

이로치 자마젠타

#이로치자마젠타

 

한마리만 줄 줄 알고

자마젠타 받고싶다~ (자시안은 이미 있으니)

하고 있었는데 왠걸

두마리 다 주네요

 

그럼 어제에 이어서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어제 #연고시티 에 도착해서 마무리를 했었죠

오늘은 마저 이어서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얼 해야 될지 모를 때는?

 

이렇게 확인해 보면 됩니다

콘테스트회장에 가야 하는군요

일단 마을을 좀 돌아다녀 보겠습니다

 

 

#실 이 뭔지 제가 계속 물어봤었죠..

이제 알았습니다

볼을 꾸미는데에 쓰는 거였어요

 

 

마을을 탐색하다 보니 금방 #콘테스트회장 에 도착했네요

 

 

 

 

멜리사가 관장이라는데

더 강해져야겠다니..

많이 쎈 애 인가 싶은데

일단 계속 진행해 보도록 합시다

 

 

들어가시면 됩니다

 

 

 

 

 

 

 

갑자기 사진 폭탄이죠

여기서 엄마를 만날 줄 몰랐습니다

어쨋든 여기서 턱시도를 얻었고

진행을 해 주면 되겠네요

 

 

하나하나 말을 걸어주시고

 

 

설명을 들어봤지만 이게 뭔가 감이 오지 않습니다

해봐야 알거같아요

 

그러니까 연습에 참가해 보도록 할까요

 

 

 

자세한 설명!

이제는 좀 알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연습모드!

생각보다는 좀 초라하네요

 

 

 

 

 

 

 

 

 

이제 아시겠나요?

리듬게임 같은거예요!

 

 

아래에서 노트가 나올 때마다 A를 눌러서 맞추면 되요!

 

설명을 제대로 해주고

연습도 해줬는데 쉬운거 같더라고요

바로 현실 콘테스트를 해보도록 하죠

 

 

 

#포핀케이스 가 뭔가 싶은데 그게 있어야 될 것 같아요

일단 돌아다녀 봅시다

 

목표에도 연고시티를 탐색하라고 나오네요

 

 

그러던 중에 이렇게 상점 옆에서 포핀하우스 발견!

 

그러나 포핀케이스가 없으면 요리를 할 수 없다고 합니다

'

 

오호

#포켓몬애호가클럽 에 가면 포핀케이스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군요

 

 

여기가 바로 포켓몬애호가클럽입니다

 

 

그럼 회장님에게 #포핀케이스 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요리를 하러 가봅시다

 

 

이거 소드/실드에서 카레 만드는 거랑 똑같은데요?

 

 

재밌네요

어떻게 해야 더 레벨이 높은 포핀이 나오는지는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조합이 달라질 때마다 이렇게 결과가 달라지는데

거기엔 레벨도 달라지네요

흠....

아마 최상의 조합들 누가 이미 올려줬을 것 같으니 찾아봐야겠어요

 

 

이거를 올려줘야되는데..

전 실패한거같기도..

레벨 낮은애들로 다 먹여가지구요 ㅠㅠ

 

 

그래도 제일 높은 능력치인 귀여움으로

한번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아랫단계는 생각보다 쉽게 땄어요!!

 

 

그리고 옷도 바꿔입고 진행해줄건데

이거 옷이 생각보다 이쁜 것 같아요

평소에도 이거 입고 다닐 수 있으면 좋겠다

 

그레이트랭크도 바로 도전해주고

 

울트라랭크도 도전해줬는데 여기까지는 무난히 1등을 할 수 있었습니다

 

 

댄스만 잘 해주시면 여기까지는 가능 한 것 같아요

그 다음은 너무 능력치 차이가 나서 그만하고

다음 목표로 이동해볼까 합니다

 

 

 

 

 

체육관에 가서 도전을 하려했는데

관장 어디간거야!!!

다음에 오라고 하는거 같은데 한번 찾으러 가볼까요?

 

 

 

그러던 와중에 바람이를 만나고 갑자기 한판 하자고...

 

 

 

바람이도 생각보다 세졌습니다

 

 

바람이는 갑자기 #장막시티 로 간다는데

엥??

여기는 아직 때가 아닌가 봅니다

그럼 우리도 가봐야 될 거 같아요

일단 여기 마저 돌아보고 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말들을 걸어주면 이렇게 아이템들을 줍니다

챙겨주세요

특히 저 굉장하고 근사한 포핀은 레벨 60짜리 포핀이니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회장도 이렇게 그냥 들어올 수 있더라구요

 

 

 

 

혹시나 관장이 여기에 있을까봐

돌아다녀봤는데 큰 소득은 없네요

마저 이동해 보도록 합시다

 

 

도저히 관장을 찾을 수 없어서

목표를 확인해 보니 장막시티에 가라고 하는군요 흠

우리도 이동해 봐야겠어요

 

장막시티는 현재 있는 곳에서 오른쪽으로 가야 도착을 합니다

 

 

바람이와 싸웠던 곳에서 왼쪽으로가서 아래로 내려가주려 합니다

 

슬슬 신수마을에 대한 얘기가 나오네요

장막시티는 왜 언급이 안되지?

 

 

진행을 해주다보면 이렇게 신수마을 이정표가 나옵니다

 

 

이렇게 알도 얻어주고

 

#돌탑 에 대한 떡밥도 들어줍니다

마저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가뿐하게 이겨주고 넘어갑시다

파이숭이 레벨은 벌써 28!

그런데 이제 슬슬 애들이 한방에 안죽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여기 낚시하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좋은낚시대 를 얻을 수 있습니다

 

 

300x250

 

바로 콘치 겟!

 

 

 

 

 

 

계속 싸우면서 진행하도록 합시다

파이숭이가 착착 커가는거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저는 자전거를 등록해서 사용해주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편한걸로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가 포스트타워 네요

#포스트타워 라니 이거 왠지 보라시티가 생각나는 곳이더라구요

그 탕구리 있던 거기요!!

 

 

그렇죠? 여기도 묘비더라구요

 

 

 

그렇다고 여기있는 애들이 고스트를 가지고있거나 그러진 않네요

 

 

여기서 #동글동글돌 을 발견

돌이니 진화의 돌 같은데 어디서 쓰는지를 모르겠네요

 

 

갤럭시단은 참 나쁜 짓을 많이 하네요

포켓몬도 뺏어가고,. 죽이고..

 

여기서 기력의 조각도 얻어줍시다

 

 

귀여운 애들도 이겨주고 계속 위로 올라가줄게요

 

 

 

싸울애들이 많고

 

얻을 것도 많습니다

거기에다가

 

야생의 고오스도 출몰하니

고오스를 잡고 싶으신 분은 참고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올라온 꼭대기층!!

 

 

 

 

 

 

여기서 #괴력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나가볼까요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체육관 대신 콘테스트를 했으니

이번에는 신수마을에서 멈춰야 될까 싶기도 하네요

글이 너무 길어지는 것 같아요

 

 

신수마을에는 거의 다 왔습니다

 

여기는 시티가 아니고 "마을" 인데 소규모고 체육관도 없어서 그런 거 같아요

 

 

꽤 거리가 있다니.....

 

 

 

오늘은 여기서 멈출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회에 장막시티에 도착후 넘어 다음시티까지 갈 수 있나 한번 볼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