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포켓몬스터 버전 차이점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by Pone_ 2021. 11. 19.
반응형
728x170

 

오늘 새벽에 도착할 줄 알았건만..

배송은 밀려있고

언제 도착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오늘 배송 예정이라하는데 저는 오늘 저녁부터 여행을 가서

다음주나 되야 플레이 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그 전에 이렇게 정보들을 가져와 보려고 합니다

 

300x250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차이점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차이점

포켓몬 종류가 역시나 조금씩 다릅니다

4세대는 제가 문외한인지라 모르는 포켓몬들도 조금 있네요

저처럼 그림만 보고는 누가 누군지 모르실 분도 계실 것 같아

표로 준비해 봤습니다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에만 등장 샤이닝 펄에만 등장
쥬쥬쥬레곤 야돈야도란야도킹
니로우돈크로우 무우마무우마직
에버라스데기라스마기라스 아공이쉘곤보만다
켈리몬 노라키
두개도스램펄드 방패톱스바리톱스
스컹뿡스컹탱크 나옹마몬냥이
디아루가 펄기아
캐터피단데기버터플 뿔충이, 딱충이독침붕
아보아보크 모래두지고지
가디윈디 식스테일나인테일
에레키드에레브에레키블 마그비마그마마그마번
글라이거글라이온 깜지곰링곰
도토링, 잎새코다탱구 연꽃몬, 로토스로파파
입치트 깜까미
쟝고 세비퍼
솔록 루나톤
스이쿤 프리져
라이코 썬더
앤테이 파이어
칠색조 루기아

생각보다 많이 다른것 같아요

저는 다이아몬드 버전을 구매했는데

파이어와 루기아.. 특히 루기아... ㅠㅠㅠ

루기아는 어떻게든 구해서 집어 넣어야겠네요

 

여러분은 어떤 버전을 고르셨나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