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공략 - 상록시티, 무인발전소, 썬더

by Pone_ 2021. 10. 24.
반응형
728x170

 

바로바로 진행하도록 할게요!

상록시티 체육관으로 이동하면

잡로그(라이벌)이 기다리고있습니다

오박사님을 선택해 주면 바로 태초마을로 이동시켜 줍니다

 

 

여기서 메가진화 아이템들을 얻게 됩니다

지금부터 #이상해꽃 , #리자몽 , #거북왕#메가진화 를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 많이 보던 미로죠?

#로켓단 이랑 싸울 때 있었던 것인데..

 

 

이런식으로 너무 타일만 이용하지말고

중간중간 빠져나와서 걸어 가서 방향을 바꾸는게 포인트 입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아왔네요

여기서 왼쪽으로 이동해 주면 됩니다

 

 

 

그 다음 파란 타일을 이용하시면

입구에 도착하게 됩니다

 

만 역시나 로켓단이랑 관련이 있었네요

 

 

 

 

 

일하는 직원조차 몰랐던 관장의 정체!!

쉽게 이겨주고

밖으로 나가줍시다

 

챔피언 로드로 이동할 자격을 갖췄습니다

드디어 8개의 배지를 다 모았네요

 

하지만 저는 블루시티로 향했습니다!

왜???

ㅋㅋㅋ

블루시티에서 오른쪽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아까 미뇽을 잡았던 수로를 통해 #무인발전소 로 이동을 해 줍니다

 

쉽게 이겨주고

무인발전소로 들어가도록 합시다

저는 사실 이브이한테 각 속성의 기술을 배우게하니

다른애들은 싸울 필요도 없이 이브이혼자 다 해결했는데

그러다보니 레벨이 혼자 비정상적으로 높아서

애들을 상대할 때 더 수월 한 것 같습니다

 

 

 

이상한 사탕을 무려 5개나 주네요

 

 

어려운 것은 없습니다

아이템 먹으면서 돌아다니시면 됩니다

번개 기술머신도 숨어있네요

참고로 이렇게 뒤집어져있는 몬스터볼은

붐볼입니다!

싸우고 싶으시다면 건드시면 되고

전 귀찮으니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마지막애도 안건들고 넘어가겠습니다

그럼 두둥!

#썬더 가 기다리고 있네요

 

 

이쁘진 않지만

그래도 전설의 포켓몬이니까..

 

잡아줍시다

 

 

그리고 아까 안갔던 17번 도로로 이동해줬어요

아까는 대충 지나갔지만

여길 진행 해 주고

#챔피언로드 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릴라이너를 여기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일격필살 기술이긴한데

전 적용시킬 애가 없네요 ㅎㅎ

 

 

여기서 이브이를 3마리 잡아줬습니다

 

 

그리고 각각 다르게 진화를 시켜줬어요 ㅎㅎ

도감채우기 용도 있지만

전 이브이와 이브이 진화체들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300x250

위로 올라와줍니다

 

이 도로는 평소보다 좀 더 높게 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리자몽같이 탈 수 있는 애들을 이용하면 넘어갈 수 있습니다

 

 

 

 

 

가뿐하게 이겨주고 집으로 들어가 줍시다

 

그러면 여기서 공중날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남은게 없네요

챔피언 로드로 가야겠어요 ㅎㅎ

 

 

이동하는데 또 한마리의 잠만보를 만났습니다

손쉽게 잡아주시고

 

바로 나오는 마을에서 이 할배한테 말을 걸면

독찌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 비술로 상록시티로 이동 하시고

왼쪽으로 이동할게요

 

 

겨우 따라잡았다면서 시비를 거는 잡로그(라이벌)

 

 

겨기가 바로 포켓몬 트레이너의 정점인

포켓몬 리그를 향한 길입니다

여기서 부터는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음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