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공략 - 노랑시티,실프주식회사,잠만보, 고파크

by Pone_ 2021. 10. 2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이제 다음 포켓몬 게임이 4일 밖에 안남은 이 시점에

새로 출시하기전에 어서 끝내버리고 싶어서

계속 이어가보았습니다

바로 들어가 볼게요

노랑시티.. 로켓단이 먹으려고 하는군요

 

바로 체육관을 도전하려했는데

로켓단이 길을 막는군요

그렇다면 마을을 돌아다녀 봅시다

바로 옆에있는 건물 들어왔는데

간이 체육관처럼 되어있어요!

뭘까요!

 

가뿐히 이겨주고

번개펀치를 얻어줍니다

 

 

이상해풀이 진화를!!!

 

 

확실히 너무나도 쉽습니다

이브이가 모든 속성 기술을 배울수 있는게

사기인 거겠죠 ㅎㅎ

 

바로 관장(?)과 싸워보겠습니다

 

체육관이 아니고

격투 도장이네요 ㅋㅋ

 

 

 

번개로 두방! 격투포켓몬을 주겠다고 하네요

 

뭐 맘에 드시는 애로 골라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건물로 들어가 줄게요

 

 

그린에게 검증받는 시간이 옵니다

 

 

여기저기 아이템들이 숨어있으니까

구석구석 돌아다녀보세요

 

 

 

올라가서 돌아다니며 아이템들을 먹어줍시다

저 순간이동 장치를 이용해 여기저기 돌아다니시며

싸우고, 아이템을 얻어 주시면 됩니다

 

 

 

드디어 리자몽으로!

처음엔 어디로 가야되는지 신경쓰지말고

보이는 곳마다 이동하시고 싸우시면 되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다 쉽게 이길 수 있는 애들입니다

 

이렇게 잘 안보이게 숨어있는 아이템들도 놓치지 마세요

 

순간이동으로 다니다가 더이상 새로운 곳이 안나온다 싶으면

이렇게 엘레베이터를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저는 사실 딱히 신경 안쓰고 돌아다녔어요 ㅎㅎ

 

 

 

숨겨진 아이템이나 기술들이 있습니다

제가 놓친 것들도 분명히 있을 거예요

그건 공략이 끝난 후 제가 정보를 수집해와서

따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스토리가 진행 되려고 하네요

순간이동마다 캡쳐하긴 해봤는데

잘 따라오실 수 있으신가요?

 

 

카드키를 얻었습니다

이제 더 본격적으로 돌아 다닐 수 있게 되었네요

아까 돌았지만 못들어갔던 곳들까지해서

꼼꼼히 다녀 봅시다

 

 

 

 

싸우고 아이템 얻고 싸우고 아이템 얻고

사실 저는 이쯤 됬을때 약간 싸우는게 지겨워졌어요..

그래서 피해갈 수 있으면 슬쩍 피해가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늠름한 우리의 리자몽

 

 

을 앞세워서 피죤까지 진화시켜 줍니다

참고로 저는 도감을 채우기위해 주로 쓰는 포켓몬인 이브이,리자몽을 제외하곤

최종단계로 진화하자마자 다른 포켓몬으로 교환을 해주면서

돌아다니고 있어요

 

 

기술도 숨어있네요

 

 

 

 

 

사장님은 11층에 있다고 합니다

이제 슬슬 11층으로 가는 방법을 찾아 봐야겠죠??

 

그 전에 여기서 라프라스 부터 얻어줍시다

이전 플레이에선 안얻고 지나쳤던 것 같네요

라프라스! 얻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11층으로 가봅시다만

아이템만 얻고 들어 갈 수가 없네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었답니다

잘 따라오실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사실 제가 다닌 이동경로는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아까 카드키 얻는 이벤트만 하셨다면

마음대로 돌아다니셔도 되요

원하는 곳으로!

사실 포켓몬스터 게임은 그렇게 난이도가 높지 않습니다

 

 

 

 

애들 진화도 시켜주고 아이템도, 기술머신도 얻어주다보면

어느새

아 슬슬 다 돌아본거 같은데? 싶으실 거예요

 

 

 

 

하지만 이제 치료할 수 있는 곳이 나오는거 보니

아직 먼것 같네요;

그래도 치료를 할 수 있게 되어서 다행입니다

사실 hp가 부족하다기보다

기술 pp가 부족해서 종종 들리게 됩니다 ㅎㅎ

 

 

 

여기가 어딘지 찾으실 수 있으신가요?

저렇게 라이벌을 만나게 됩니다

 

 

그 위치는 바로! 3층이였네요!

3층에 저 곳을 찾아 가실 수 있는 포탈이 있습니다!

 

로사! 로이! 와도 싸워주시고

바로 옆에 사장실로 이동하시면 되요

 

 

 

비주기를 이기고 나면 이렇게 마스터볼을!

마스터볼은 아껴놨다가

전설의 포켓몬을 잡을 때 사용하려고 합니다

 

건물을 나오시면 이벤트가 하나 있구요

포켓몬 센터 옆에 폴리곤을 가지고있는 사람한테 말을 걸면

폴리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어느 건물의 옥상입니다

이브이에게 음료수를 주어서 기쁘게 해 줄수 있고

그 옆의 소녀에게 종류별로 하나씩 주면 기술머신7,9,6 이렇게 세개를 얻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전 포켓몬 센터로 이동해서

왼쪽위에 계시는 분한테 말을 걸고 라이츄를 교환합니다

정말 귀엽게 생겼네요 ㅠㅠ

그리고 순경에게 말을 걸면 패트롤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체육관으로 가볼까요?

 

 

아 여기도 순간이동.... 근데 레벨이 부족하다하여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레벨을 올리고 왔습니다

한마리만 45레벨을 넘기면 됩니다

 

 

 

캐릭터가 쳐다보는 쪽에 있는 포탈을 이용했어요

사실 여기 포탈은 쉽습니다

어디로 이동하는지 경로가 보이기때문에

왔다갔다좀 하시면 쉽게 목적지에 도달 할 수 있어요

 

 

 

 

 

분명 그러한데..

이렇게 캡쳐로 보니까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간단하게 정리되어있는 표예요

저대로 가시면 목적지에 쉽게 다다를 수 있습니다 ㅎㅎ

계속 가보도록 할게요

 

 

 

 

 

쭉쭉 이겨주며 이동해 줍시다

 

 

 

 

 

손쉽게 골드배지 획!득!

마임맨, 야도란, 루즈라, 후딘을 데리고 있는데

다 몸이 좀 단단합니다

그래서 화상입히고 버티기 작전으로 이겼어요

 

명상을 획득했네요

이제 다음 도시로 갈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목적지는 연분홍시티이니

노랑시티에서 오른쪽(보라타운)으로 가셔도

아니면 아래로 내려가셔도 상관없어요

원하시는 곳으로 비행으로 날아가셔서 이동합시다

전 아래로 갔어요

 

그랬더니 상대 애들 레벨이.. 응?

ㅋㅋㅋㅋㅋ

경험치도 안되네요

쭉쭉 이동해 줍시다

 

 

 

 

경험치는 안되도 몬스터볼 및 아이템을 위해서 싸우고 돌아다닙니다 ㅎ

 

 

가뿐히 이겨주시고 오른쪽으로 이동해 주시면

이렇게 잠만보가 자고있습니다

우리 전에 피리 얻었었죠?

ㅎㅎ

못 잡을 수도 있으니 저장 한번 해주시고

300x250

 

 

잠만보와 싸워서 이기면 이렇게 잡을 수 있는 찬스가 생깁니다

 

두근두근..! 잠만보!

 

 

 

그 누가 싸우자해도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ㅠㅠ

목적지인 연분홍시티를 위해

내려가주세요

 

중간에 있는 건물에서 매지컬샤인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물의돌 을 얻을 수 있네요

 

 

 

 

여기서 꿈먹기도 얻을 수있어요

이렇게 종종 기술들을 얻을 수 있어서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ㅠㅠ

 

와중에 알로라 데구리!

여기서 딱구리는 통신을 통해 진화시켜야하는데..

전.. 통신을 할 친구가 없습니다 ㅠㅠ 흑흑

그래서 평생 데구리상태로.. 평생 윤겔라 상태로.. 평생 고우스트인상태로

있겠네요 불쌍한애들 ㅠ

 

 

 

 

에어팟 프로..?

여기서 왼쪽으로 진짜 조금만 더 가시면 마을입니다

그러니 아이템 다 얻고 갑시다 ㅎㅎ

싸움은.. 저도 귀찮아서 일단 몇명 스킵했어요

나중에 다시 오면 되죠 ㅋㅋ

 

 

 

 

 

그리고 우리 #알로라나인테일 이 드디어 진화를 했네요 하 너무 예뻐요

 

 

 

적 레벨을 보면 아시겠지만

레벨 차이가 꽤 납니다

매우 손쉽게 이길 수 있어요

 

 

 

 

 

 

 

 

 

 

이렇게 왼쪽으로 이동해주시면

드디어 연분홍시티! 도착입니다!!

 

고파크 안에 라프라스를 데리고 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면

물결타기를 배울 수 있습니다

드디어 물에서 돌아다닐 수 있어요!!!!!!!

 

 

 

마을을 돌아다니다

치료를 해주고

센터를 둘러보았는데

다른 스킬들이 생겼네요

오라,, 봄버,, 프로스트 스톰

뭘 선택해야할지 참.. ㅎㅎㅎ

정말 길었습니다!!!!

이제 다음 연분홍시티 공략에서 뵙도록 할게요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