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공략 - 보라타운,포켓몬타워,무지개시티,게임코너

by Pone_ 2021. 10. 2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저번 공략글에 이어서 보라타운과 무지개시티 공략을 이어 가 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해 볼게요!

보라타운에서 저장하고 그만했었습니다

 

그렇다네요

 

말을 걸어주세요

누가 어떤 아이템을 줄지 모릅니다 ㅎㅎ

저 할머니가 정장세트를 주네요

바로 갈아입어줬습니다

납골당.. 개념의 건물이니까

정장으로 입어주는게 국룰이죠 ㅎㅎ

 

올라가 보았습니다

으스스 하네요

 

라이츄로 벌써 진화를 시켰어요..

이브이는 진화할 생각 없는데 ㅠ

라이츄와 냄새꼬 그리고 피죤을 가지고 있습니다

 

탕구리를 찾아다니고 있군요

 

구석구석에 아이템들이 숨어있습니다

 

 

이기고 이브이 사탕을 받아 줍시다

 

누가봐도 고우스트가 돌아다니고 있네요 ㅋㅋ

 

고오스 두마리를 데리고 있네요

 

다 유령포켓몬만 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템은 좋은 상처약!

참고로 저 유령이랑 부딪히면 다시 1층으로 쫓겨나요 ㅠ

그러니 잘 피하셔서 돌아다니셔야 합니다

 

위로 올라가려했는데 저 쪽에도 아이템이 보이네요

 

가뿐하게 잡아주고 아이템을 얻습니다

그리고 3층으로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우스트..!!

하지만 어렵진 않습니다

 

계속해서 이겨줍시다

좀 귀찮긴 하지만

레벨업과 아이템,돈을 위해

ㅠㅠ

 

 

이렇게 구석구석 숨겨진 아이템들이 있어요

대단한 것들은 아니지만

이렇게 하나하나 모으면

따로 살 필요 없습니다

다음층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이거봐요.. 쫓겨납니다 ㅠㅠㅠ 다시 올라갑시다

 

아이템 챙겨주고

 

 

위쪽에 금구슬도 챙겨주세요

 

여기서 치료도 할 수 있어요

 

 

아래쪽에 아이템을 먹기위해 싸워주고

아이템을 먹었더니

얼음의 돌!

 

 

4고오스... 대단합니다

 

위로 올라가 주세요

 

 

보이진 않았는데

여기서 기력의 조각을 얻을 수 있어요

 

 

좀 어려웠어요

애들이 레벨이 올라서

한방에 안죽더라구요

열심히 이겨줍시다

 

구석구석의 아이템들을 얻어주시고

타워에서 나와 마을 왼쪽으로 가면

로켓단이 있습니다

무지개 시티로 갔군요..

보라타운에는 체육관이 없습니다

아마 체육관이 있는 곳은 시티, 없는곳은 타운이라 부르는게 아닐지..

그러므로 바로 무지개 시티로 이동을 해 줍시다

 

 

여기 가운데에 불꽃의 돌이 숨어있습니다

얻어주시고, 혹 포켓몬좀 잡고 싶으시다면

잡아주세요

 

 

전 여기서 윤겔라를 잡았습니다

 

 

지나가는 길에 보이는 애들과 다 싸워 줍시다

 

저는 이동할 때 아이템을 위주로 이동해요

포켓몬 게임은 사실 신경 쓸 곳이 아이템밖에 없는 것 같기 때문에..

 

아래로 내려가서 뿔카노도 잡아주시고

 

 

뭔지는 모르겠지만 큰 버섯을 먹고 쥬피썬더와 싸워줍시다

마지막 캡처의 두명은 말을 걸지않는 이상 싸우지 않긴 하는데

일단은 싸워줍시다

 

무시무시한 냐옹이들..ㅋㅋ

 

남은 한명이랑도 싸워주세요

피카츄를 가지고 있네요

 

 

위로 가면 무지개시티로 갈 수 있는 지하 통로가 있고

왼쪽에는 원래 마을간 경계에 있는 통로가 있네요

왼쪽 먼저 가보겠습니다

 

목 마르다면서 못 지나가게 하네요 ㅠ

 

 

 

그렇다면 위로 가줍시다

중간중간 아이템은 다 먹어주시고

나오면 7번 도로네요

 

왼쪽으로 오시면 무지개 시티입니다

치료 한번 해 주시고

 

이 마을에도 이브이에서 기술을 배우게 할 수 있는 애가 있습니다

기술을 좀 배워줄까요?

 

그리고 그 아래에 있는 애한테 알로라 식스테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선 점쳐준다고하는데

나중에 전설의포켓몬 잡을 때 중요합니다

이때 나오는 결과로 처음 만나는 포켓몬의 성격을 바꿀 수 있는데

원하는 성격으로.. 하려면

물론 저는 귀찮아서

저번에도 안했고, 이번에도 안 할 생각입니다

 

 

나갔더니 오른쪽에 아이템이 보이네요

아이템 먹고 다시 왼쪽으로 가봅시다

 

 

 

게임 코너에 있는 로켓단.!

얘기를 잘 들어보니

포스터를 조사하면 된다네요

여기서 이브이의 꼬리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막 요동치는 그 곳에 아이템이 숨어있어요!

 

 

더 있을 건데 일단 찾은건 이렇게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으니 잘 찾아주셔야 되요

 

 

포스터를 등지고 있는 로켓단원이 보이네요

말을 걸고 싸워줍시다

그리고 포스터를 조사하면 왼쪽에 문이 열립니다

 

 

역시 곳곳에 아이템들이 숨어있으며

계속 싸워야 하는 적들이 있습니다

어려운 퍼즐은 하나도 없어요

조금만 생각하시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혹 너무 어려워서 모르겠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알려드리겠습니다

힘의 사탕도 얻어 주시고

 

 

1또가스 2꼬렛!

가뿐하게 잡아줍시다

 

 

로켓단세트를 주는데..

입고 싶지는 않아요 ㅋㅋ

실프스코프가 여기에 있나봅니다

 

뭔가 퍼즐이 있네요

아래에 화살표를 밟으면 그 방향으로 끝까지 이동하게 되고 - 밟으면 멈춥니다

이걸 이용해서

이동하며 아이템도 드시고

아래로 이동하시면 되요

 

이동하는 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요

어떻게 저 [-]에 갈 수 있을까 만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제 오른쪽으로 나가야 겠네요

 

열쇠를 구하기 위해 이동을 합시다

 

 

아이템들이 많이 숨겨져 있네요 ㅎㅎ

 

 

다시 위로 올라갑시다

위로 올라가는거는 굉장히 쉽게 되어있네요

 

 

 

안보이는 숨겨지는 아이템도 챙겨주세요

 

 

아까랑은 다른 퍼즐!

 

 

나온후 싸워줍시다!

생생버블이 은근히 좋아요

 

 

 

그렇다고 하네요

열쇠를 뺏어 볼까요?

 

지고나서 열쇠 숨겨놓는 인성..

 

 

이브이를 올려 보냅니다

 

 

 

손쉽게 엘리베이터 열쇠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열쇠를 이용해 엘레베이터를 타고

보스 방 앞까지 갑시다

 

 

 

2:2로 싸워 준다음 아폴로 까지 이겨주세요

 

 

 

비주기마저 이기면 탕구리를 데려가라고 하며 실프스코프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나와서 포켓몬센터에서 치료한번 해주고 계속 이어서 가겠습니다

 

 

돌아다니며 말을 걸다보면 웅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웅이가 차!를 줘요~ 아까 목마르다는 경비아저씨 주면 딱 좋을 것 같네요

 

 

 

뭔가 나중에 다시 와야될 것 같은 게임 개발실.!

스위치를 잘 표현해 놨네요 독까지 ㅎㅎ

옥상에서 기력의 사탕을 얻어줍니다

옆에도 문이 있는데 저길 가줘야겠죠?

건물 뒤로 돌아갑시다

 

 

치근거리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려오셔서 다시 오른쪽으로 가지마시고

왼쪽으로 가시면 이상한사탕을 얻을 수 있어요

 

 

본격적으로 돌아다녀봤습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없지만

원한다면 이것저것 살 수 있겠네요

 

 

 

 

구경 다하셨으면 게임코너 앞으로 가세요

거기에 하늘날기를 배울 수 있는 애가 있습니다

300x250

 

드디어 무지개시티 포켓몬 체육관입니다

여기도 어려운 퍼즐은 아니예요

크게 보고 오른쪽-위-왼쪽-아래-오른쪽

방향으로 크게 한바퀴 돈다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우선 바로 관장이랑 싸우지않고

애들이랑 싸우고 오겠습니다

한번에 사진 투척할게요 ㅎㅎ

이렇게 넘어오셨다면 이제

 

관장이랑 싸우면 됩니다

 

 

 

배지와 메가드레인을 얻고

마을로 가보겠습니다

아까 실크스코프도 얻었으니

아무래도 보라타운에 가봐야겠죠?

 

 

 

가는길에 객기 도 얻어주시고

 

 

엘리트트레이너랑도 싸워줍시다

확실히 이브이가 전기,불,물 기술을 다 쓸 수 있으니

어지간한 애들은 다 잡을 수 있습니다

 

 

차를 주고 노랑시티로 넘어온다음

보라타운으로 가시면 됩니다

노랑시티를 왜 거쳐야 하느냐

일단 도착을 해놔야 나중에 비행 기술로 돌아 올 수 있거든요 ㅎㅎ

꼭 노랑시티 들렸다가 갑시다

 

 

 

실크스코프란 이렇게 쓰는 거엿군요

자 아까 못 올라갔던 꼭대기까지 올라가도록 합시다

 

 

갑자기 감동스토리..

등나무 노인을 데리러 갑시다

 

 

아이템도 먹어주시고

고오스도 잡아주시고

위로 올라가시면 저렇게

노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갑자기 튀어나온 로켓단과 싸워주시고 말을 걸면 됩니다

포켓몬피리

조만간 잠만보가 나오겠군요

 

마을을 나오셔서

애들한테 말을 걸어주세요

왼쪽에 있는 애한테는 고맙다며 수퍼볼2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를 주었더니 이번에는 넘어 갈 수 있군요

이렇게 노랑시티에 도착했습니다!

무지개,보라 두 마을을 하느라

이번편은 좀 길었네요

다음 공략 노랑시티에서 뵙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