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이브이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이브이 공략 - 홍련마을, 포켓몬저택

by Pone_ 2021. 10. 23.
반응형
728x170

이어서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부터 가봐야겠죠?

 

 

여기서 저번에 얻었던 투구화석을 포켓몬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투구 #껍질화석

 

그리고 나와서 위에있는 저택으로 이동하도록 합시다

바로 진행 해 볼게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보이네요

1층 먼저 해결하고 올라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숨어있는 아이템들이 있으니

잘 보고 다니셔야 해요!

 

 

 

그리고 동상을 눌러 문을 열어 줍니다

 

대충 다 한거 같네요 2층으로 올라가겠습니다

 

날쌩마 원래 되게 이쁜데

여기서는 별로.. 귀엽지도 않고 이쁘지도 않네요

 

 

포켓몬 미로는 공통적인게

어렵지 않고, 아무생각 없이 하다보면 찾아지는 것 같아요

 

 

 

 

비밀 스위치도 누르고 못들어갔던 방을 다 돌아다녀 봅시다

 

 

이상한 사탕이 생각보다 곳곳에서 발견되네요

 

 

 

 

 

내려와서 스위치를 누르고 또 못들어가봤던 방들을 돌아줍니다

 

 

 

 

 

저 기다란 사다리를 타고 내려와서

이동을 해 줄게요

300x250

 

 

 

여기에는 불꽃의 돌이 숨어있었네요

내려가줍니다

 

 

 

 

 

여기서도 아이템 얻고, 싸우고, 이기고..

 

 

 

스위치를 눌러서 새로 열린 방으로 들어가

열쇠를 얻어줍니다

 

참고로 아까 있었던 이 침대를 클릭하면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한 층 올라가셔서 포탈을 타면 밖으로 나가집니다

 

 

 

그리고 바로 체육관으로 이동 해 볼까요?

첫번째 문제의 정답은 마그마 입니다

(참고로 틀리더라도 트레이너와 싸우면 됩니다 부담 갖지말고 원하는 거 고르세요)

두번째 문제의 정답은 8개

세번째 문제의 정답은 효과가 별로다 입니다

네번째 문제는 아니요!

뭐야 그게!?도 될 것 같습니다

다섯번째는...

아무거나 골라도 됩니다 ㅎㅎ

보너스 문제네요

 

 

마그마와 날쌩마, 윈디, 나인테일

다 불 속성이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생생버블을 이용해서!

 

이기고 나오면 라이벌이 상록시티에 가라고 언질을 줍니다

 

 

 

홍련마을에서 위로 쭉 올라가시면

태초마을에 도착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더 위로 이동하셔서(저는 비술을 이용해서 이동했습니다)

상록시티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상록시티 체육관은 다음 포스팅에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