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부경대 맛집 <평화김해뒷고기> 먹어봐!!!!

by Pone_ 2022. 8. 1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요새 회사일이 바빠 블로그를 할 시간이 없었는데

그 와중에도 맛집은 간다고 !!

소개하고 싶은 곳 이 있어 오랜만에 왔어요

 

평화김해뒷고기 경성대부경대점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9

영업시간 16:00-02:00

 

부경대 맛집으로도 유명한 평화김해뒷고기

경성대부경대점은 경성대부경대역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를 보면 아시겠지만 경성대와 부경대 사이에 있어서

학생들이 오기 아주 좋은 거 같아요 !!

그래서인지 가격도 다 착하더라고요

1인분에 5천원 !!

거기에 된장찌개가 2천원??

 

 

자리도 널널하면서 좌석이 많아

딱 대학생때 과에서 단체로 회식하는

그런 분위기가 연상되더라고요 ㅋㅋ

제가 경성대학생이였으면

여기서 맨날 회식함

 

여기 특제 소스라는 양념소스와

다진마늘과 청양고추 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여기서 특제소스는 맛이 양념치킨 매운맛?

볼케이노 같은 맛이더라고요 ㅋㅋㅋㅋ

같이 나오는 김치와 콩나물!

 

 

그리고 기본찬입니다 !!

그리고 마치 거울마냥 반사가 잘 되는 철판을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ㅋㅋ

벌써부터 맛있을 거 같아서 두근구든

 

 

경성대 맛집으로 유명한

평화김해뒷고기는 이렇게 한번 초벌을 해서

고기가 나옵니다 !!

덕분에 살짝은 기다려야하지만

먹는데 까지의 시간은 많이 아낄 수 있어요 !!

 

 

이어서 버섯과

아까 처음에 나왔던 콩나물 그리고 김치

파채와 함께 딱 올라가 줌으로써

완벽한 한 상이 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

 

 

이렇게 되면 제대로 된 뒷고기 아닙니까 !!

진짜 너무 맛나더라고요

고기도 너무 맛있는데 곁들여 먹는 애들 역시

너무 맛있어서 계속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그리고 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 !!

김치치즈 볶음밥인데 계란도 두개나..

메뉴판에 1개만 시켜도 2-3인분이라고 써있던데

진짜 양이 많더라고요 ㅋㅋㅋ

 

기존에 있었던 파채나 남은 고기에 볶아주는 것이 아니라 따로 볶아서 가져다 주셔요 ㅋㅋ

역시 고기를 아무리 배부르게 먹었다 한들

탄수화물이 들어가지 않으니

배가 가득 찬 느낌이 아니더라고요 ㅋㅋ

그것도 이 볶음밥 하나면 완벽 해결☆

역시 경성대 맛집입니다

 

그리고 또 빠질 수 없는 김치찌개 입니다 !!

된장을 시킬까 김치를 시킬까 고민을 했는데

전날에 다른 곳에서 해물된장찌개를 먹었기에

김치찌개로 픽 !!

너무 잘했던 선택같아요

가격도 4천원인데 마음 같아선

점심시간에 와서 4천원 +공기밥으로

점심 먹고 싶을 정도 ㅋㅋㅋ

 

돼지고기도 큼직큼직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김치가 맛있더라고요 ㅋㅋ

 

부산에서 뒷고기가 먹고싶다 !! 면

300x250

여기 어떠신가요

 

무엇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기본에 충실한게 장점이라 생각이 됩니다!

원하지 않는 서비스에 가격도 비싸서

하.. 이건 빼고 좀 쌌으면 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여긴 그러지 않고 딱 싼가격에 맛있는 고기!

이런 식당이였어요

 

진짜 근처 학생이였으면 고기 땡길 때 마다 왔을 듯 싶은

부경대 맛집 평화김해뒷고기 였습니다 !!

 

 

 

#경성대회식장소 #평화김해뒷고기 #대연동뒷고기 #뒷고기 #부경대맛집 #경성대맛집 #부산 #시간 #가격 #주차장 #브레이크타임 #오픈 #부산부경대맛집 #부산경성대맛집

#부산시 #남구 #대연동 #경성대부경대점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