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온천천] 가온밀면에서 밀면 첫경험!

by Pone_ 2022. 5. 3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벚꽃이 피던때가 어느새 지나고 이제는 무더위가 찾아오고 있네요

이렇게 또 조금의 시간이 흐르면 어느새 한 여름이 될 거 같은데

여름이면 생각나는 음식 있으신가요?

 

냉면!!!!

 

그런데 저는 사실 냉면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면이 질겨서 그 식감이 먹기에 편하지 않더라구요

목에 턱턱 걸린적도 많아 찾아 먹진 않습니다

 

그런데 냉면과 비슷하면서도 면이 안질긴 음식이 있다대요!!

바로 부산하면 떠오르는 음식인 밀면!

 

그래서 한 번 먹어보러 갔죠!

 

 

가온밀면

 

 

 

 

 

 

부산광역시 연제구 신금로 10

 

바로 가온밀면 온천천점입니다

 

 

 

제가 아까 벚꽃 얘기를 꺼냈었죠?

가게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온천천벚꽃길이라고 유명한 벚꽃길이 있더라구요!

또 부산에서 떠오르고 있는 온천천카페거리가 근처에 있어 밀면 한그릇 드시고!

벚꽃길 산책하시다가 카페에서 커피까지 마시면 완벽한 데이트코스가 될 거 같아요!!

또 당연한거지만 온천천도 근처에 있어 온천천 하이킹 이나 산책하시는 분들 꼭 한번 들러야 하는 부산밀면 맛집이라고 하네요!

 

매일 10:00 - 20:00

070-7576-4845

 

 

 

 

 

여기가 바로! 가온밀면 온천천점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도로가 있는데 주차가 가능한 도로예요!

그래서 매장 바로 앞 도로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위에 언급했던 온천천이나 벚꽃길 카페거리에 산책을 하러 나오실 때

혼자 나오실거예요? 반려동물들이랑 같이 산책을 하러 나온 경우도 있을텐데

그럴때 한그릇 시원하게 먹고 들어가고 싶어도 사실 너무 힘들잖아요

온천천 가온밀면은 매장에 사전 예약 시, 야외 테라스 테이블에 애견동반하여 식사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연에서 얻은 재료22가지와 2~4도에서 5일동안 저온숙성을 한 양념장이

밀면의 맛을 책임진다고 하는데 한 번 먹어볼까요!!

 

 

 

 

내부인테리어는 꽤나 깔끔합니다

한가지 특이한점이 가온밀면의 로고? 를 구석구석 사용하시더라구요

테이블은 물론 물컵에도 그릇에도 다 가온밀면 로고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 이렇게 탁자식의 좌석만 있는 것이 아니고

 

 

좌식테이블이 있어 단체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연산동밀면 맛집 가온밀면은 세스코 바이러스케어를 사용하고 있어 바이러스에서 안심!

요즘 같은 시국에 이렇게 섬세하게 해 놓으신 거 보면 밥을 먹으려고 마스크를 벗음에도

안심이 되는 면이 있습니다

오늘역시 마음 푹 놓고 먹을 수 있겠네요!

 

 

 

또 미리 면을 뽑아놓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나오는데에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시는데

제가 갔을때는 손님이 없을 시간이였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빨리 나왔습니다

 

 

 

 

그래도 면이 나오는데에 어느정도의 시간은 필수니 이곳 저곳 둘러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

이렇게 로고도 곳곳에 있고

 

 

밀면의 유래도 알 수 있습니다!

음식이 귀할 떄 북에서 내려온 피난민이 고향 음식인 냉면을 통해 생계를 유지하려 했지만

감자나 메밀을 구할 수가 없어 밀가루를 이용해 만든 음식이 밀면이라고 하네요

밀면이 밀가루 면이라는 뜻이였어요!!!

 

 

 

 

진짜 참기름! 그리고 국내산 고추가루! 돼지고기! 국내산 사골!

국내산 암퇘지만!!

재료 선정에 있어서도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인 듯 합니다

 

 

또 하나 특이한 점은 포장이 가능한데 밀면통값만 받고 포장을 해주십니다

아무래도 이런 면류의 음식 포장은 다른 음식보다 더 까다로울 수 밖에 없죠

육수도 따로 담아야되고

비닐이 아닌 플라스틱 통을 사용해야하고

그런데 그 플라스틱통 값이 장난아니거든요.. 500원만 받으시다니

 

 

 

 

온육수를 마실 수 있게 나오는데

달달하면서도 짭쪼름한게 맛있더라구요

다른식당에서 먹었던 온육수보다 조금 더 깊은 맛이 나기도 하면서

끝 맛으로 한약재 비슷한 맛이 나서 너무 깔끔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기다리던 밀면의 등장입니다!

 

사실 저는 밀면을 처음 먹어보는 거였어요

그래서 여러 비쥬얼들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게 왠걸 제가 별로 안 좋아하는 냉면의 모습으로 나오는 거 아니겠어요?

적잖이 당황을 했지만 그래도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기대가 되기도하고

오묘한 기분이였습니다

 

 

그리고 만약 밀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걱정하지 말라는 듯 나온 모듬만두!

조금은 작은 크기의 만두가 4개! 그리고 왕만두가 3개가 맛스럽게 쪄서 나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300x250

 

음식이 나오는 걸 기다리다 읽은 설명에서도 봤듯이

밀면은 밀가루 면입니다

그렇기에 쫄깃한 식감보다는 라면면? 처럼 느껴질 것 같은데

냉면이라니 비빔면에 조금 더 가까운 식감이려나요!

 

 

만두 역시도 최고! 괜히 부산온천천맛집으로 유명한 게 아니더라구요!

 

 

위에 말씀 드렸지만 저는 찔기기 때문에 냉면을 싫어하는데!

그래서인지 비쥬얼이 냉면같은 가온밀면의 밀면은 처음에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냉면 자르듯 일단은 잘라줬습니다

맞은편에 앉은 여자친구는 너무 많이 자른다고 그러면 맛이 없다면서

그만그만!!! 이라고 해서 4등분 하려던걸 3등분으로 밖에 못했네요 ㅋㅋㅋ

 

 

맛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여름에 더울 때 냉면 생각이 난다고 하잖아요?

저는 냉면이 별로라 그럴 때마다 같이 먹기가 곤욕이였는데

이제는 자신있게 밀면 먹으러 가자!!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굳굳!!

 

 

만두 역시 좋았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다른 손님들도 몇 테이블 왔는데 다들 모듬만두도 꼭 시키더라구요

냉면에 고기 같이 시켜서 먹든 만두도 필수 코스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온천천에 들리거나 벚꽃길 혹은 온천천카페거리에 들리실 때

살짝 출출하시다면

온천천 대표 맛집! 가온밀면에서 밀면 한그릇 하시는거 어떨까요?

 

#가온밀면 #온천천 #온천천벚꽃길 #온천천카페거리

#밀면 #유래 #국제시장 #맛집 #하이킹 #애견동반

#야외테이블 #주차 #주차장 #영업시간 #메뉴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