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양곱창이면 여기라는데..? <막둥이네양곱창>

by Pone_ 2022. 4. 13.
반응형
728x170

 

 

 

 

고기파!! 인 저한테는 부속고기들 역시 최고의 먹거리인데

그 중에서도 양곱창은 진짜 맛있는 부위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잘 하는 가게가 아닌 가게들에서는

돼지 냄새 일명 잡내가 너무 심해서 먹기 힘든 경우도 있고

묘한 가루들로 그 냄새를 덮는 가게들도 많은데

여기는 그런 곳이 아닌 진짜 맛잇는 부속고기를 맛있게 구워주는 곳입니다

 

 

막둥이네 양곱창

 

부산광역시 중구 자갈치로59번길 5-20 1층

 

자갈치 시장쪽에 있어요!! 지하철 역으로는 남포역과 자갈치역 사이에 있습니다

여기는 부산자갈치양곱창 골목이 있는데 말 그대로 양곱창집이 몰려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곳에 가시는 것도 추천하지만 제 추천은 이가게!!

여기 한번 들려보시는거 어떨까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풍경은 여느가게와 다른 느낌

오히려 스시집이랑 비슷한 인테리어의 다찌 같은 느낌입니다

 

 

이렇게 앉을수도 있지만 저희는 마주보고 앉기로 했어요

 

저희와 마찬가지로 이렇게 마주보고 드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다찌스타일도 좋지만

아무래도 이런 가게들은 이렇게 마주보고 먹어야 제맛 아닐까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양곱창이나 특양만 파는 것이 아니고 염통 대창 그리고 삼겹살이나 갈비등도 팔고있어요

 

 

고깃집인데 이런식의 오픈주방

특히나 일하시는 모습을 이렇게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하더라구요

 

 

상차림!! 특별한건 없는거 같지만 특별했습니다

김치도 너무 맛있었고

소스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연탄 으로 굽는 가게예요!!

이 맛 또한 기가막히게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그리고 세팅된 오늘의 주인공들!!

저희는 양곱창을 주문했어요!

 

 

저희가 직접 굽지않고 이렇게 다 구워주십니다

감동감동

제가 직접 굽는거보다 이렇게 전문가의 손에 맡기는게

더 확실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죠!

 

저희 테이블 뿐 아니라 여러 테이블을 돌아다니시면서 이렇게 구워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너무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뿐 아니라 이렇게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진짜 하나같이 수준급들이였습니다

 

300x250

 

 

어때요 이걸 보고도 먹고싶지 않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쫄깃한 맛에 냄새라곤 느껴지지 않고

맛있는 육향만 살짝 올라오는 그런 양곱창

다른데선 못먹어봤던것 같아요

먹자마자 느낀 기분이

아 이게 양곱창이구나

내가 여지껏 이상한걸 먹었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마무리는 볶음밥까지!!!!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들도 많이 왓다갔더라구요

트로트가수 정동원이나 김호중 그리고 7080미나

그 외에도 티비에서 한번씩은 얼굴을 봤던거 같은 사람들의 사진과 싸인이 걸려있었어요

 

 

그리고 강철부대에 출연하셨던 UDT 팀장 김범석님도 계시네요

여쭤보니 사장님이 김범석님의 큰이모라고 하셔요!!!!

대박!!!!

타이밍이 잘 맞았다면 뵐 수도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정말 너무 맛있었던 가게!!

이제 양곱창 하면 여기가 떠오르는 부산의 막둥이네양곱창 이였습니다!!

 

#양곱창 #부산 #자갈치 #막둥이네양곱창 #김범석 #UDT #큰이모

#특양 #다찌 #맛집 #남포 #곱창 #골목 #곰창거리 #양곱창거리

#맛있는 #냄새안나는 #양곱창 #가게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