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산] 파니스코르에 빵 뭐뭐있을까?

by Pone_ 2022. 3. 23.
반응형
728x170

 

 

 

 

요새 제 포스팅들을 보면 카페를 참 많이 다니는데

그러다가 빵이나 케익류에도 맛을 들여버렸어요..

사실 원래 빵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였는데

어느새 빵돌이가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바로 소개해 드릴 빵집은 바로바로!!

 

파니스코르 Paniscor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로 60 청암프라자105호 파니스코르

파니스코르 입니다

양산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07:00 - 22:3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일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나저나 빵집 외관이 참 멋있지 않나요?

여기서부터 벌써 맛집냄새가 가득 납니다

 

 

 

바깥에서 봤을 때 인테리어에 이미 압도를 당합니다

아.. 여기.. 맛집이다

이 느낌이 벌써 제 머리를 지배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실제로 손님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타이밍을 보고 손님 없을 때 겨우 찍은 사진들..

뭔가 진짜 빵냄새 느껴지지 않으세요?

전 실제로 가봤어서 그런가 사진을 보고 있는데 어느새 빵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ㅋㅋ

 

 

 

일반적인 빵 뿐아니라 케익들도 이렇게 많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근데 비쥬얼이 진짜...

이걸 어떻게 안먹어요.. 벌써 침나와

 

 

물론 화려하거나 그런 빵, 케익 뿐 아니라 이렇게 일반적인 빵들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하나같이 자기 맛있다면서 저를 꼬시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또한 마들렌도 종류별로 많이 준비가 되어 있고

 

 

이렇게 귀여운 쿠키들도 ㅋㅋㅋ

애들데리고 와서 하나 쥐어주면

어른들이 빵 고르는 동안 얌전히 기다릴 거 같지 않아요? ㅋㅋㅋㅋ

 

 

300x250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하나씩 고를 수 밖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쟁여놓고 먹고 싶은 비주얼들에

가격도 비싼 편이 아니라서

계속 군침을 흘리게 되더라구요

 

 

 

 

 

 

캐릭터 빵들도 너무 귀엽고

맛또한 놓치지 않아서

다음에 또 양산에 갈 일이 있다면 꼭꼭 가려고 마음 먹은 집입니다

물금 베이커리 파니스코르! 추천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