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해] 빵돌이 빵순이 모여라!! <명장시대>

by Pone_ 2022. 3. 1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한주의 중간 수요일 입니다

어느덧 수요일인지.. 아직도 수요일인지..

 

다들 힘드실 텐데 사진 보고 힐링하시라고 포스팅 하나 해봐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김해에 위치한 명장시대 입니다!

 

명장시대 주촌점

경상남도 김해시 주촌면 선지로98번길 1 센텀프라자 1층

 

Open : 09시 00분

Close : 22시 00분

홀 마감 : 21시

 

포스팅을 하면서 명장시대를 검색해보니

김해뿐 아니라 서울 인천 경기에도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전국적인 프랜차이즈였는데 나만 몰라써..

 

 

김해 빵집, 김해 베이커리 로 유명해서인지

저렇게 검색했을 때 명장시대가 많이 차지하고 있는 걸 볼 수 있는데

그래서인지 찾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빵들이 너무 이쁘고 종류도 많고

하나하나 다 사진에 담고 싶어서 촬영을 했는데

촬영을 하다가 아..? 이거 너무 많은데? 싶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전체샷 느낌으로 찍어도 많아요 ㅋㅋㅋ 그만큼

취향에 맞는 빵 찾기도 쉬울거고

빵돌이 빵순이가 아니라도 내가 찾는 맛 하나정도는 있을 거 같아요 ㅋㅋ

김해 빵집 명장시대는 빵만 파는게 아니고 2층에 먹을 수 있는 홀도 마련되어 있고

카페와 음료를 팔고 있으니! 빵만 사가지고 호다닥 가지 마시고

카페처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아요!

 

 

 

 

빵류부터 머랭쿠키 그리고 샌드위치까지

뭐하나 빠지는 종류가 없고 다 맛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적혀있는 가격들을 보시면 아실텐데

퀄리티에 비해서 가격이 비싸지도 않아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가격과 구성!

 

 

 

김해 빵집, 김해 베이커리 가 아니고

김해 디저트 로도 유명한 이유를 아시겠나요?

 

간단히 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빵들도 많지만

이렇게 디저트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뚱!카!롱! 도 있다는 사실

못참고 크림브륄레 뚱카롱 하나 사고 말았어요 ㅠ

 

뚱카롱답게 뚱뚱한 필링도 그렇지만

크림브륄레의 이름에 딱 맞는 컨셉의 꼬끄가

괜찮더라구요!!

 

 

2층에 올라가는 길에 본 모습입니다

가운데에 2줄 양 끝에 1줄씩 총 4줄의 진열대가 있어요

손님들도 계속 와서 빵이 금방 동이 날 것 같지만

 

2층에서는 열심히 계속 베이킹 작업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빵이 동날까 걱정은 그만-!

 

 

김해 빵집으로 유명하다고 빵만 홀랑 사갈 사람은 없겠죠?

 

 

빵은 당연히 맛있는거고 인테리어도 꽤나 신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리마다 조금씩 다른 느낌으로. 그러나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어 더 맛있게 느껴지게 하는 것 같아요

그럼 이제 !!!!!! 제가 뭘 샀는지 한번 봐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샀나요.. 둘이서 먹은건데

딸기타르트와 빨미까레 그리고 마카롱과 롤케익?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ㅋㅋ

 

예전 포스팅에서 갔던 카페에서는 파마유 라고 팔았어서

저 음식 이름을 여지껏 파마유라고 알고 있었는데

빨미까레 가 더 대중적인 이름 같더라구요

검색을 했을 떄 나오는 검색량도 차이가 나고

명장시대에서는 빨미까레 라는 이름으로 팔고 있습니다

빼빼로 같기도 하면서 엄마손파이 같기도하면서

너무 맛있어요 ㅋㅋ

 

 

타르트 역시 완벽..

시럽에도 딸기향을 쓰신건지 딸기향이 진하게 베어있어

먹을 때 마저 너무 행복한 딸기딸기한 느낌이더라구요

 

 

기분좋은 달콤함과 폭신함으로 완벽햇던 케익과

달달 크림브륄레 뚱카롱

그리고 빨미까레!!!

딸기 타르트까지

 

소개하지 않았지만 국화차도 너무 맛잇었고

레몬티도 정말 좋았습니다

 

김해 디저트 찐찐찐맛집

명장시대!!! 제발 한번만 가보세요

또 가고싶어 지실걸요?! ㅋㅋㅋ

 

 
 

#명장시대 #김해 #주촌

#김해빵집 #김해베이커리 #김해카페

#김해센텀 #센텀프라자

#김해디저트 #디저트맛집

#빵맛집 #베이커리 #추천 #데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