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 샤이닝 펄

포켓몬스터 브다/샤펄 공략 13화 - 장막시티~창기둥, 디아루가~물가시티

by Pone_ 2021. 12. 4.
반응형
728x170

 

 

 

이번에는 천관산 정상으로 가야 합니다

천관산 정상을 안가봐서 길을 좀 헤맸는데

여러분들에게는 특별히 길 헤메지 말라고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고시티 근처에서 천관산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바로 #연고시티 를 통해서 #천관산 으로 가줍시다

 

#각성의돌 도 하나 줏어주시고

 

 

#기술머신80 #스톤샤워 를 비롯해 여러 아이템들이 천관산에 아직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삐삐도 잡아주시고

 

오래 걸렸습니다

 

하지만 아직 도착은 아니네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올라가 주도록 합시다

 

 

여기는 폭포오르기를 배워야지만 갈 수 있는 곳이더라구요

돌아 가도록 합시다

 

 

이렇게 길 따라서 쭉쭉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어느순간 이렇게 대놓고 오르막길이 나오기 시작하고

 

슬슬 갤럭시단의 모습들도 보이기 시작합니다

 

 

계속 올라가다보면

 

바로 #창기둥 이 나옵니다

여기가 바로 #천관산 의 #정상 이죠

 

 

지나가 보도록 합시다

 

뭔가 신전이 분위기가 있네요

 

 

 

시공간이 일그러들더니

 

디아루가가 등장합니다

#디아루가 !! 이거 하나보고

저는 펄기아를 포기하고 #브릴리언트다이아몬드 를 샀더랬죠

 

 

 

보스에게 도전 하기전 2:2의 대전이 한번 있더라구요

바람이와 힘을 합쳐서 진행 해 주도록 합시다

 

 

왼쪽 애는 #동미러 #골뱃 #스컹탱크

 

오른쪽 애는 #동미러 #몬냥이 그리고 한마리는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ㅠ

 

 

 

바람이 포켓몬들도 회복을 시켜주고

그 다음은 태홍이와 붙게 되는 걸까요

 

 

신이 되겠다는 태홍..

 

 

 

 

 

 

그리고 이렇게 보스와 대결을 시작!!!!

 

 

#돈크로우 #갸라도스 #포푸니라 #크로벳

이렇게 네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크로벳은 처음 봤는데 디자인이 되게 세련되어 졌네요

 

 

 

 

 

 

 

 

뭔가 스토리가 진행 됨에 따라서

대사가 엄청 많아지니

캡쳐할게 많아지는 느낌이예요

안하자니까

너무 내용이 띄엄띄엄 넘어가는 느낌이라서..

 

그래도 전설의 포켓몬!!!! 이니 이제 끝나가는 것 같아요

계속 같이 가주실거요?

ㅋㅋㅋㅋ

 

 
 
 
300x250

 

 

여기서 마스터볼을 던져서 쉽게 잡아줍시다

 

 

 

이제는 다음 배지를 위해 마지막 도시로 가게 됩니다

도착하는데 까지만 하고 이번 화는 마무리를 해야 될 것 같아요

같이 진행 해 주도록 하죠

 

 

물가시티에 가기 위해 들판시티로 공중날기를 해 줍시다

 

 

이렇게 디아루가를 꺼내서 다녀보고 있어요

친밀도도 올릴 겸 하는 건데

생각보다 디아루가가 별로인 것 같기도..?

 

 

도감도 하나씩 채워줍시다!!

 

 

#기력의덩어리 도 챙겨주시고

 

#213번도로 를 이용해서 오른쪽으로 갈겁니다 그런데 그 전에

 

#기술머신25 #번개 도 얻어주기로 합시다

 

 

승부도 하면서 오른쪽으로 쭉 진행을 해 주세요

 

 

이제 다 와가는 것 같아요

 

 

 

 

 

여기서 #사천왕 을 만납니다

오우... 마지막 배지를 따면 사천왕에 도전도 하겠네요

 

그리고 여기가 바로 #물가시티 입니다

도착을 했으니 재정비도 해 주고

체육관으로 가야할 것 같네요

 

물가시티 체육관부터 사천왕까지는 다음화에서 다루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이제 진짜 끝이 보이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