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오마카세 조리인

by Pone_ 2021. 10. 1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올 초에 방문했던 가게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조리인

신기하게도 제가 언제 방문했었는지도 나오네요..?
가게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긁어오려고 검색했던건데

약간 무섭네요 구글..

영업시간은 위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금토일 빼고는 6시 오픈
금토일은 4시 오픈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대로53길 16
3층이라고 나와있는데 1층이였던거 같은데
왜 3층이라 하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제 기억이 잘 못 되었을 수 있으니
확인 한번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사 특성상 주차는 좀 어려운데
발렛을 할 수 있고 3,000원 입니다



음식 사진들

 

사진 순서가 음식을 주신 순서는 아닙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사진들이 뒤섞여 있네요 ㅠㅠ

 

다른 오마카세집보다
많은 종류를 줘서 배가 불렀습니다


 

설명도 잘 해주시고
맛도 있고
양도 많고

 

지인들과 기념을 하러 갔다가
기분 좋게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300x250

에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너무 잘 나왔던 식당입니다

위치도 좋고

맛도 있고

신사나 도산공원 근처 들릴 일정이 있다면

예약하시고 한번쯤은 가셔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압구정 / 신사 

스시, 사시미 오마카세

"조리인" 이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