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신사] 스시 오마카세 호우시절 好雨時節

by Pone_ 2020. 8. 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게시글 들고 왔네요
오늘은 스시집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호우시절

 




호우시절 하면 영화가 떠오르지 않나요?

네 바로 이 영화!
무슨 관계가 있을까 싶었는데
주방장님이 매우 좋아하는 영화라서
이름을 따왔다고 합니다

런치 오마카세

저는 런치 오마카세를 먹으러 갔었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가게라서 더욱 기대를 하고 갔죠
와인콜키지 <1병 2만원 / 2병부터 3만원>도 있으니
저녁에 한잔 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찌에 예약을 했고
바로바로 만드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차완무시부터 시작해서
정갈하게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고
나름 다 찍어보겠다고 했는데
허겁지겁 먹느라 못 찍은 음식도 있네요

우니도 너무 신선해서 좋았고
금태우니비빕밥이라니..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보통은 잘 안먹게 되는 튀김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건 보리멸튀김이였는데
느끼하진 않았지만
라임을 조금 이용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우동이 나왔는데
이건 때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스시에 대해 깊게 알지도 못하고
먹을 때는 설명과 함께 먹으니
아! 이게 그거구나! 했지만
지금 사진보고는.. 뭐가 뭔지 모르겠다 싶은 것도
많네요
다만 한가지 알겠는건
굉장히 괜찮은 가격
그리고 보장된 맛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스시야들에 비해
좀 덜 알려진 것 같아서
안타까우면서도 내심 좋은?
그런 곳입니다

지인에게 소개를 받아 가본 후
근처를 지날 때면 아 예약해야지! 하는 마음이
들게 만든 가게였던 것 같아요
다만 타 스시야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거지
다른 가게들이랑 비교하면 비싼 가격이긴 합니다
그래서 가성비는 중앙에 두고
나머지를 체크하려했는데
뭐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네요

사실 식당의 가격대가 올라가면
흔히 보이는 모습이긴 합니다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
이상 신사에 위치한 "호우시절" 이였습니다

맛 ★★★★
가성비 ★★★☆☆
내부/청결 ★★☆☆☆
친절도 ★★★★☆

 

반응형
그리드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재도] 이색카페 뻘다방  (13) 2021.10.13
[압구정] 오마카세 조리인  (3) 2021.10.12
[제주]속골 할망라면  (3) 2020.06.03
[제주] 인스타 맛집?! 김밥 <오후새우시>  (6) 2020.05.15
[제주]딱새우회<섭지코지로>  (1) 2020.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