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속골 할망라면

by Pone_ 2020. 6. 3.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포네입니다!

오랜만에 맛집을 들고왔네요!

 

바로 끝내주는 바다를 보며

라면을 즐길 수 있는

"할망라면" 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호동 85

네비에 할망라면이라고 치면 잘 안나오고
속골이라고 네비에 치셔서 이동하면
주차장이 나올거예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어딘지 딱 감이 오십니다

 

주차장에서 바다를 바라보면 이렇게 포장마차가 하나 보일거예요

바로 저기입니다!!

 

근처에 뭐 특별한게 없으니 헷갈리실 일도 없고

잘 찾아가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는 내내 즐겁게 갈 수 있었어요

 

참고로 영업시간은 따로 없고

해산물이 떨어지면 영업이 종료됩니다!

저희는 오전 11시 좀 넘어서

설렁설렁 도착했고

그때도 몇팀이 있었지만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또 가고싶어지네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밖에 나다니기 너무 어려운데

그러기 전에 다녀와서 매우 다행이였다 생각합니다

라면은 할망라면기준 1인분에 5천원이고

모듬해물은 2만원입니다

싼 가격은 아닌거 같으면서도

이정도 신선한 해물이 이가격이라고?

하며 싸게 느껴지기도하는

희한한 가격대예요

이건 따로 주문한 모듬해물입니다!

 

제가 갔던날은 코로나 초기였는데

그래도 코로나때문에

해물라면을 팔지 않으시더라구요

 

컵라면과 모듬해물만 팔고 계셨고

저희는 아쉽지만 그렇게 먹었습니다

그러나 해물이 너무 신선해서

그리고 먹으면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아서

 

큰 아쉬움없이 잘 먹었어요

사실 포차 느낌이라 인테리어라고 할 만한 건 없죠

그냥 옛 느낌 그대로입니다

가게는 크지 않아서 점심시간에 걸린다면 웨이팅을 하실 수도 있어요

그러니 저희처럼 좀 일찍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가격은 저렴한이 아닙니다. 

해물은 잘 모르겠는데

컵라면이 비싸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카드결제는 안되고

계좌이체나 현금만 된다는 점도

여행지를 떠나 약간의 불편함이 있기도 했죠

 

그러나

여행지이기때문에 가봐야된다 생각합니다

전날 술을 많이드셨다면

해장하러 오셔서

좋은 경치도 보시고

신선한 해물을 즐기면서

해장하시고 그리고 그날의 여행을

시작하시는건 어떨까요?

가봐야될 제주도의 라면집! <할망라면>이였습니다

 

맛 ★★★★☆

가성비 ★★★☆☆

내부/청결 ★★☆☆☆

친절도 ★★★★☆

#제주도 #할망라면 #속골 #해물라면 #제주시 #서귀포시#여행 #코로나 #가격 #모듬해물 #포장마차 #제주 #포차#해장 #아침 #점심시간 #영업시간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