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기장] 메이크씨 에서 바다보기! <MakeSea>

by Pone_ 2022. 3. 7.
반응형
728x170

 

 

여러분들은 바다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바다를 진짜진짜 좋아해서

혼자 훌쩍 갔다오기도 하는 편입니다

 

 

 

 

바다라고 하면 드넓게 끝도 없이 펼쳐져서

마치 우주를 보듯이 뭔가 가슴속을 간질간질 간지럽히는 듯한 느낌이

너무 좋거든요

 

그런데 그런 바다가 앞에 펼쳐져 있는

그런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메이크씨 MAKESEA COFFEE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54 메이크씨

 

 

해를 보기에 얼마나 좋으면 주소도 일광면 일광로 입니다

 

 

사실 여기카페는 인테리어가 이쁘기로도 유명한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에도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는데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는 기장 메이크씨카페는

일출명소 혹은 바다뷰명소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다들 창문이나 바깥 테라스? 쪽에 앉아 하고 싶어하시더라구요

저희도 운이 좋게 한자리 겟!!

 

 

진짜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 베이글-

여기는 베이글 종류가 상당히 다양해요

 

여기서 미리 구경하고 갈 수 있으니까! 확인해보실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ㅎㅎ

 

 

 

이거 어떻게 먹는거지? 싶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일단 발랐는데 생각보다 너무 발랐고..

 

 

300x250

 

그래서 햄버거처럼 덮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베이글씨 메이크씨

 

 

 

 

바다가 드넓게 펼쳐져 있어서

진짜 충만한 기분을 팍 느끼고 올 수 있었어요

바다보고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도 즐기고

 

 

이쁜 바다 보면서 힐링하고 오세요!!!

기장맛집

오션뷰 맛집

인스타맛집 으로 유명한 메이크씨 였습니다!!

 

#부산 #기장 #일출 #해돋이 #바다 #오션뷰 #바다뷰 #카페 #까페

#베이글 #인스타 #메이크씨 #메이크시 #MAKESEA #메이크씨카페

#부산시 #기장군 #바닷가 #동해 #남해 #해맞이

#추천 #장소 #명소 #예약금 #인스타맛집

#기장맛집 #기장카페 #바다카페 #바닷가카페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