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산] 캠핑, 산장 카페 원한다면 <인더숲> 으로 가세요

by Pone_ 2022. 2. 7.
반응형
728x170

 

다들 안녕하신가요

 

제가 정말정말 예쁜 카페를 갔다왔어요!!!

일단 사진부터 보실까요

 

어때요!!!

카페라기보다는 그냥 별장?

혹은 산장?

 

그런느낌이지 않나요? ㅋㅋㅋ 분위기부터 너무너무 제스타일!!

그럼 이 카페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더숲

 

바로 경남 양산에 위치한 "인더숲" 커피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인더숲 커피로스터스" 라고 쓰여있길래

했지만 우리는 이미 알고있죠!!

“로스터스”는 커피를 볶는 사람들 이라는 뜻입니다!!

즉 직접 커피를 볶는 카페라는 거죠

 

반면 들어와서 주차장쪽을 보면 여기는 또 산장보다는

캠핑장의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저 멀리 보이는 경치들 좀 보세요

실제 산 가운데에 있다보니

새들도 날라다니고 너무 좋더라구요

진짜 자연속에 힐링하러 온 듯한 느낌!!

 

 

크... 진짜 또 가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납니다

나무들 위에 눈도 소복히 쌓여있었다면 또 색다른 느낌이였을 것 같은데

양산이라 그런 기회는 극히 드물 것 같아 아쉽습니다 ㅠㅠ

 

 

 

 

이제 슬슬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2층으로 되어있는 양산 맛집으로 유명한 인더숲 카페는

 

1층은 카페 홀 여자화장실

2층은 꽃집?과 카페 홀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남자화장실은 어디..?

 

메뉴판!!

뭔가 메뉴판부터 분위기있죠?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할게요

 

 

에스프레소를 재해석 했다는 "리스트레토" 너무 궁금한 맛..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기본인 쇼콜라와 과일의 화사한 산미가 느껴지는 프루티 두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콜드부르와 디카페인, 카페라떼가 있고

신기하게도 꿀-아포가토와 소주동 라떼가 있네요

막걸리와 카페라떼의 콜라보라니

진짜진짜 먹어보고 싶었는데

차를 가져와서 아쉽지만 저는 아메리카노로....

 

 

그 외에도 초콜릿?도 있어요

떠먹는 초콜릿이라니 신기하네요 ㅋㅋ

 

 

그리고 수제청들! 과 티!

 

이렇게 음료들이 종류별로 준비되어있으니

커피를 드시지 못하는 분들이여도

차를 좋아하시는 부모님과 함께도

쉽게 들릴 수 잇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저같은 선택장애들을 위해서 오늘의 커피 또한 준비되어 있네요 ㅋㅋ

 

1층 카페홀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날씨가 춥지 않았다면 바깥 테라스에도 앉을 수 있나봐요 의자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오늘은 너무 추워서 아쉽지만 안에만 있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또한 진짜.. 누군진 몰라도

여기 일하시는 분 들 중에 미적감각이 탁월하신 분이 있는게 분명합니다

300x250

 

 

 

컵홀더 또한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하나 더 가져가고 싶어서 여쭤보니

가격은 하나에 500원!

잘 판단하셔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그려져있는 그림은 낮과 밤의 인더숲 전경입니다

 

그리고 나온 우리의 음료..

음료 두잔에 티라미수를 시켰어요

 

 

티라미수 비쥬얼 .. 미쳐따

 

하나는 아메리카노

하나는 에이드를 시켰습니다

앞에 펼쳐진 뷰와 함께 먹으려니 진짜 너무너무 맛있엇어요

 

00:20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양산 인더숲 티라미슈

양산 인더숲양산 인더숲
인더숲경남양산시양산카페산속산장별장티라미수추천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보들보들 포슬포슬 느낌의 티라미수는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만 밑의 그릇과 쟁반이 서로 미끄러져서

잘라먹기는 조금 힘든.. ㅋㅋㅋ 그대로 한쪽을 잡고 자르면되니 별 문제는 되지 않겠죠

 

 

 

제가 갔을 때는 크리스마스를 앞 둔 상태여서 이렇게 꾸며 놓으셨는데

여러분이 방문 하실 때는 또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을 것 같아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

혹은 근처로 놀러갈 일이 있으실 분은 한번쯤 들려보시면 좋겠습니다

!!!!

 

양산 찐맛집 인정!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