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역전재판1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공략! - 역전 자매(2)

by Pone_ 2019. 12. 13.
반응형
728x170

 

2019/12/13 - [게임/역전재판1] -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공략! - 첫 번째 역전

처음부터 보실 분들은 위 링크를 눌러주시고

2019/12/13 - [게임/역전재판1] -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공략! - 역전 자매(1)

역전자매 에피소드를 처음부터 보고 싶으시면 위 링크를 눌러주세요

 

드디어 흥미진진한 재판 과정이네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미츠루기 검사입니다. 앞으로 계속 보게 될 검사예요!

어째 주인공보다 더 주인공 같은,...?!ㅋㅋㅋ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이토노코 형사님이 증인으로 나왔네요

이 부분에서 추궁을 해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둔기로 1회 맞고 즉사를 했는데 이름을 남겼다? 이상하죠 ㅋㅋ

바로 증거를 제시하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우리는 사건 다음날 형사로부터 이 증거를 받았죠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이제까지 와 마찬가지로 아무거나 선택해도 될 것 같은 그런 선택지지만

미츠루기 저 눈빛이 맘에 안 드는군요. 저는 미츠루기를 사기꾼이라 했습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당연히! 심문을 진행하도록 합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바로 여기서 추궁을 해주도록 할게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아이고 게임을 진행하다 깜빡하고 캡처를 못했네요

"증언이 이상하다"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300x250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목격하지 않았다 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어.. 이 장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요!

바로 "첫 번째 역전" 에피소드에서 이건 아무리 봐도 장식품인데 어떻게 시계인 줄 알았냐!

하는 것과 똑같네요.

바로 증거 제시해 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아주 거짓말 투성이네요.. 시계가 울릴 리가 없죠!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역전 자매 스토리 초반부에 언니랑 마요이가 전화할 때 나오죠?

시계 부품을 뺐으니 이젠 소리를 내지 못한다고

"부품이 들어있지 않다" 선택해 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그리고 바로 그 대화가 녹음되어 있는 핸드폰을 증거로써 제출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당연히 문제가 있죠? 왜?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이건 친구 얏빠리.. 아니 야하리가 직접 만든 시계니까요!

생각하는 사람을 증거로 제출해 주세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정보를 듣고 있었다"를 선택해 주세요

왜?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우리에겐 증거가 있으니까요!

바로 제출해 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여기서 다시 한번 마요이의 핸드폰을 증거로 제출해주세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집요하게 왜 도청을 했는지 물어봅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그리고 호텔보이를 심문해 볼까요?

그러면 검사가 조건을 하나 내미는데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수락해 주도록 합시다

우리는 이길 거거든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호텔보이는 거짓말을 안 합니다

그런 고로, 좀 더 세세한 증언을 얻기 위해

전부 추궁해 보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여기서 포기할쏘냐

물고 늘어집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체크인에 대해서"를 골라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그리고 "우메 요와 함께 있던 남자"를 범인으로 몰아세워요

그러면 재판을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는 상태가 되고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역전 자매(2)

이렇게 다음 편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아마 게임을 처음부터 공략 보고하시는 분은 없을 것 같고

하다가 막히거나 헷갈리시는 분들 이 찾으실 것 같은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공략! - 역전 자매(3)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