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역전재판1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공략! - 소생하는 역전(2)

by Pone_ 2019. 12. 23.
반응형
728x170

2019/12/13 - [게임/역전재판1] -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공략! - 첫 번째 역전

역전재판1 처음부터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 주시고

2019/12/23 - [게임] -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공략! - 소생하는 역전(1)

소생하는 역전 에피소드의 처음부터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위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드디어 첫 재판이네요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상당히 긴 얘기들을 듣다보면 심문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모든 내용을 추궁해 주도록 합시다

아직 뭐 증거나 이런게 없으니

자세한 증언을 얻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이 부분에서 추궁하게되면 법정 기록을 하나 얻게됩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바로 다음 증언에서 이 사진을 제시해 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이의를 제기해 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그리고 추가된 증언데 이렇게 흉기인 나이프를 제시해 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증언과 모순되는 증거가 있습니다

바로 제시해 주도록 합시다

300x250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여기서 이 사진을 제시해 줍시다

이 사람 교묘~하게 진실에 거짓을 섞어서 거짓 증언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정신차리고 게임하지 않으면 눈치채기 좀 힘든 것 같아요

제시해 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여기서 추궁을 해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그리고 더 추궁을 해주세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그 다음 여기서도 추궁을 해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자세히 들어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여기서 이걸 제시해줍니다

이제 거짓말들이 다 드러나기 시작하네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속시원해서 얘도 캡쳐했습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장소가 문제겠죠

장소를 선택해 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아마 여기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 선택해 주도록 할게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현장까지의 거리 차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여기서 이의를 제기하도록 하구요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이렇게 구두를 법정기록에 추가하게 됩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바로 구두를 좀 조사해 주도록 할게요

제시하다 들어가서 해당 증거품목에서 엔터를 누르시면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이 증언에서 이 사진을 제시해 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밑바닥을 제시해 줍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계속 스토리를 이어 나가다보면 모순을 찾으라 하는데요

이렇게 표시된 곳을 선택 해 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그리고 이렇게 휴대폰을 제시해 주도록 합시다

역전재판 1 소생하는 역전 - 소생하는 역전(2)

그럼 이렇게 이번편이 끝나게 되네요

30분 휴정이라했으니 아마 바로 또 재판편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바로 가봅시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